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맛집

순천 신대지구 텐동 맛집 '텐 테이블' 에비텐동

@제이 2023. 8. 17. 23:10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ㅎㅎ

요즘 텐동에 빠져서 텐동 투어를 하고 있는데요.

 

🍒 텐 테이블

주소 : 순천시 해룡면 좌야로 150 711동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5시)
문의 : 0507-1427-8389

 

 

지도 검색해 보니 같은 가게 명이 여러 개 나오는 걸 보니 체인점인가 봅니다.

(몰랐지만) 가게 근처 골목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

 

 

일본어로 되어있는 가게.

텐 테이블

 

테이블이 10개만 있어서 상호명을 이렇게 지었을까요?

혼자 궁금증 가득 안은 채로 입장해 봅니다.

 

가게는 이렇게 바 형태의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혼자 와도 어색하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느낌..ㅎㅎ

 

일식집, 라멘 맛집, 텐동 집은 보통 이렇더라고요.

가게가 넓지는 않지만 분위기는 깔끔했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한 후 착석했더니 기본 찬인 샐러드와 장국이 나왔습니다.

 

저는 샐러드 먼저 먹고 장국은 아껴서 호로록 마셔요.

텐동 먹다 보면 튀김의 기름기 때문에 조금 속이 부대끼잖아요.

그때 장국 호로록 마셔줍니다 ㅎㅎ

사실 다 먹으면 리필해 달라고 하면 되는데 배부르니까요,, 그냥 아껴 먹어요 😅

 

 

주문메뉴 : 에비텐동 (12,000원)

 

사실 지난주에는 성수 텐동 맛집 가서 스페셜 튀김 세트 많이 먹은 터라

나름 가벼운 메뉴를 주문했어요.

 

에비텐동의 구성은 에비 2개, 야채 3가지 종류, 김, 온천계란으로 나오는데요.

기본 메뉴 먹기엔 아쉽고 너무 헤비하고 기름진 걸 싫어하시면 좋아하실 메뉴일 것 같아요.

 

겉바속촉 튀김에 그리 느끼하지 않아서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사장님께서 오늘 무슨 날인지 어묵을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가운데에 제가 좋아하는 치즈가 가득 -!

 

메뉴에 닭가슴살, 치즈 어묵이 들어있는 토리텐동 있던데 다음에 오면 그 메뉴를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요즘 텐동이 왜 이렇게 맛있을까요?

 

가게가 그리 크지 않다 보니 몰리면 웨이팅 있을 것 같기도 한데 차분하게 혼밥으로 먹기 좋은 장소였습니다.

오늘도 가볍게, 간단히 잘 먹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04.24 - [맛집과 카페] - 순천 브런치 맛집 '리비에르' 오일파스타와 샌드위치 추천

 

순천 브런치 맛집 '리비에르' 오일파스타와 샌드위치 추천

야외정원이 예쁜 순천 브런치 맛집 리비에르 매일 10:00 - 21:00 (Last order 19:00) 📞 0507-1328-8233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은입니다. 저는 브런치를 좋아해서 요새 도장 깨기 식으로 가까운 데부터 하나

loooun.tistory.com

 

2023.03.29 - [맛집과 카페] - 순천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 순천점' 메뉴 추천

 

순천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 순천점' 메뉴 추천

브런치빈 BRUNCH BEAN 순천점 영업시간 / 9:00 ~ 21:00 (Break Time 15:00 - 16:30) 주차장 / 갓길주차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조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열심히 놀러 다니고 있는데요. 모처럼 순천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