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맛집

순천 브런치 맛집 '브런치빈 순천점' 메뉴 추천

@제이 2023. 3. 29. 20:42

브런치빈 BRUNCH BEAN 순천점

 

  • 영업시간 / 9:00 ~ 21:00 (Break Time 15:00 - 16:30)
  • 주차장 / 갓길주차

 


 

여러분 안녕하세요, <일상을 여행처럼> 오조입니다.

요새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열심히 놀러 다니고 있는데요. 모처럼 순천에 새로 생긴 브런치 카페에 다녀와서 후기 남겨봅니다. 스포지만 같은 순천이라면 근처에 있는 36.5 갈 것 같아요 ^.^ 더 맛있습니당..

 

2023.01.01 - [여행 후기 모음zip/맛집] - [순천/여수] 브런치카페 36.5 후기 + 메뉴 추천

 

[순천/여수] 브런치카페 36.5 후기 + 메뉴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조입니다 :D 오늘은 저의 최애 브런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저는 순천 신대점으로 다녀왔지만 지점이 꽤 많은 프랜차이즈라서 천안이나 부산 등등 다른 지역에 사

loooun.tistory.com

 

그렇지만 후기는 시작해 보겠습니다 💨

 

 

 

브런치빈 위치는 신대 CGV에서 두 블록 지나 골목으로 들어오면 보입니다 :) 총 3층 규모이고,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서 골목에 대야 해요. 신대지구에 식당과 카페가 많은 곳에 입점해서 찾아가기 어렵지 않은 곳에 있어요.

 

 

위치 참고하기!

 

1층 카운터

 

입구로 들어오면 좌측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고, 직진해서 들어오시면 주문 카운터가 보여요.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붐벼서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해 달라 해서 가까운 곳으로 잡았습니다 ㅎ.ㅎ

 

1층은 내부 홀과 야외 테이블 모두 3~4개 정도 있었고, 2층에는 조금 더 여유롭게 있었어요. 좌석은 1층 야외 테이블이랑 2층이 인기 많았어요!

 

1층 카운터 옆에는 셀프바가 있고, 앞접시나 물, 수저, 아기의자 등 간단한 물품들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화장실은 2층으로 올라가야 해요

 

브런치빈 메뉴

 

배고파서 대충 보고 주문하려고 했는데 브런치 종류가 꽤 많더라고요? 😮

매장 입구에 '밥 대신 브런치를 먹는 그날까지'라고 적혀 있었는데.. ㅎㅎ 3일 동안 와서 먹어도 되겠어요

메뉴가 다양하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음료도 다양해요! 무난하게 아몬드 라테 주문했는데 맛있는 메뉴가 참 많았어요.

다음에 오면 멜론라테나 얼그레이슈패너, 미숫패너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

 

🍴 주문 메뉴

데리야끼 치킨 필라프 9.900

쉬림프 아보카도 샐러드 9,900

아몬드 라떼 5,200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브런치 메뉴 2개에 커피까지 주문했어요.

 

치킨 필라프는 어디선가 많이 먹어 본 그 맛..! 소스가 단맛이 많이 나는 편이었고, 큰 고기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샐러드는 쉬림프, 아보카도, 말린 연근, 야채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건강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먹으면서 다른 테이블은 뭘 먹나~하고 둘러봤는데 베이컨이랑 계란 나오는 브런치를 많이 드시더라고요. 메뉴가 많으니 여러 번 와서 다양하게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맛은 36.5가 더 나았는데 메뉴 다양성이나 가격 측면에서 보면 브런치빈도 괜찮았어요. 식사시간인데 별로 당기는 것은 없고 간편히 끼니 때우러 오기에 좋은 곳입니다 ㅎ.ㅎ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