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순천/여수] 브런치카페 36.5 후기 + 메뉴 추천

@제이 2023. 1. 1. 23:18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조입니다 :D

 

오늘은 저의 최애 브런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저는 순천 신대점으로 다녀왔지만 지점이 꽤 많은 프랜차이즈라서

천안이나 부산 등등 다른 지역에 사시는 분들도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Brunch & Dining

37.5

📍 전남 순천시 해룡면 매안 2길 29

🕑 9:30 - 20:30 / 화요일 휴무

* 추천메뉴 : 미국식 브런치(\15,400), 청양명란크림파스타(\15,400)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서 가게 앞이나 길가에 해야 해요!

 


 

 

한 5번쯤 방문하고 포스팅 해야겠다는 생각에 찍은 간판사진 ㅎ.ㅎ

브런치와 간단한 식사, 카페까지 같이 하는 곳이에요

 

 

점심시간 즈음 갔더니 자리가 많이 차있더라고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메뉴도 브런치 & 일반 양식 음식이라

데이트 장소로 많이 찾을 것 같고

의외로 가족이나 단체손님들이 많이 있었어요

 

옛날에는 웨이팅이 좀 있었는데 카페로도 운영하다 보니

점심 / 저녁 식사시간엔 늘 차있는 것 같아요

 

방문 예정이라면 미리 예약 해두기!-! 

 

 

접시랑 수저 세팅하고 메뉴를 봅니다 ㅎㅎ

 

 

37.5 메뉴판은 요리 잡지처럼 생겼어요 ㅋㅋ

 

메뉴는 브런치와 오믈렛, 샐러드, 피자,

리소토, 스테이크, 음료(커피, 티) 다양해요

 

 

저는 벌써 5번째 방문이라 분야별 음식 2~3가지는 먹어본 것 같은데

브런치 맛집이라 그런지 american classic brunch 주문하는 손님들이 많았고

저는 이 메뉴랑 버거 종류에 에그베네딕트도 맛있었어요

 

 

커피도 맛있는 37.5 :D

 

저는 청양명란파스타랑 미국 브런치 주문해서 식사하고

커피는 나갈 때 주문해서 테이크 아웃 하기로 했어요

 

 

먼저 나온 청양명란파스타(15,400원)

 

크림파스타 느끼해서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도

청양이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고추가 길게 썰어진 형태로 들어가서 전체적으로 매콤한 것은 아니고

양념은 좀 느끼하게 맛있는데 물릴 때쯤 같이 먹어주면 되는 그런 맛이에요 ㅎ.ㅎ

 

 

 

이어서 나온 미국식 브런치(15,400원)

 

샐러드, 과일, 소시지, 바난, 프렌치토스트, 핫케익이 나와요

정통 그 브런치 메뉴를 세트로 모아놓은 것 같은 구성이에요

 

프렌치토스트는 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달고 맛있었고

핫케익에 뿌려먹을 수 있는 꿀이 별도로 담겨있어 기호에 따라먹을 수 있었어요

 

입맛 없고 밥 먹기 싫을 때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종종 가게 되는 36.5 ㅎㅎ

 


 

브런치 카페 찾고 계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내돈내산 #후기 #순천맛집 #브런치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