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여행/korea

군산 선유도 해수욕장 주차장, 짚라인(선유스카이썬라인) 총정리

@제이 2023. 4. 25. 21:48

군산 섬 여행, 가볼 만한 곳

선유도 해수욕장

 

개장 : 매년 7~8월 중

갯벌체험, 자전거 하이킹, 차박 등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은입니다 :D

야미도-선유도-장자도 여행중, 선유도 여행기를 써볼게요.

 

사실 섬 여행은 오전 중에 끝낼 계획이었어서

선유도는 해수욕장만 다녀왔답니다.

 

위치는?

 

선유도에 들어오면 가장 먼저 아래 사진처럼 높은 건물이 눈에 띄는데요.

등대처럼 생긴 건물을 지나 안쪽으로 쭉 따라 들어오셔야 해요.

 

 

 

1차선이라 길 찾기 어렵지 않고, 주차장 위치가 자세히 안내되어 있어요.

주차장은 넓어서 토요일 아침이었는데도 여유로운 편이었습니다 ㅎㅎ (유료 주차장)

 

🔛 🔛 화살표 따라오세요!

 

 

 

주차장에 차 대고 다시 해수욕장 쪽으로 걸어가 봅니다 ~

 

 

 

해수욕장 바로 옆에 길 하나가 있는데요. 가운데 길 사이로 옆에는 갯벌이더라고요.

썰물인가~? 했는데 강아지들이 뛰어놀고 있어서 당황했어요 😅

 

아무튼 다시 높은 건물이 있는 쪽으로 향해 열심히 걸어가 줍니다 ㅎㅎ

(그 건물은 집라인 타는 장소였어요!)

 

 

선유도 오면 바이크 타고 싶었는데,, 빨리 이동할 계획이라서 생략했어요.

해수욕장과 가까운 바이크 가게는 2~3개 정도 있었습니다 ㅎ_ㅎ

 

 

넓은 광장에 왔어요! 여기만 지나면 해수욕장이 ㅎㅎ

 

 

꽃게 조형물이 있는 선유도 해수욕장

 

모래사장을 밟는데 어찌나 흙이 부드럽던지 ~

단체관광 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게 앞에서 사진 찍으시더라고요 ㅎㅎ

 

팔에 매달려서 찍는 분들이 많았나.. 매달리지 말아 달라는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꽃게 보다가 저 멀리 바다 보고 있는데 갑자기 사람이..!?

선유도 집라인이었어요! 

 

< 선유 스카이썬라인 >

⏲ 매일 9:00 - 17:20 (점심시간 11:30 - 12:30)

💰 일반 개인 20,000만 원, 어린이 16,000원

(단체인 경우 2천 원씩 할인)

 

 * 전북투어패스로 미리 예약할 수 있어요 

 

반응형

 

저는 겁이 많아서 패스했습니다

(무서워요)

 

 

 

 

저는 모래사장 밟고 돌아다니면서 사람 구경했어요 ㅎㅎ

납작한 돌이 많으니 물수제비 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아참. 선유도 해수욕장은 매년 7~8월 중 개장한답니다.

보통 7월 둘째 주 ~ 8월 둘째 주 정도인 것 같아요.

취사, 아영은 안되지만 샤워시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당일로 놀다가도 좋을 것 같아요.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간간히 집라인에서 사람들이 내려와요 ㅋㅋ

저렇게 높은 데서 바다를 발 밑에 두고 저렇게 빨리 내려가다니

저는 보면서도 괜히 무서워했네요 ㅋㅋ

 

 

 

근처에 보트 탑승장이 있나 봐요?

갑자기 어떤 분이 오셔서 모터보트로 묘기를 보여주시곤 유유히 사라지셨답니다 ㅋㅋ

지그재그로 가셨다가 배를 세워서 운행하시는데 신기하더라고요.

 

좋은 구경 했습니다 ㅎ_ㅎ

 

 

 

주차장으로 다시 돌아가는 길

거리에 즐비해있던 가게도 들러 구경했어요.

 

바다 옆이라 그런지 해산물이 많았고, 

손님들은 없어서 저도 아이쇼핑만 하다 왔습니다 ㅎㅎ

 

여름에 정식개장 하면 해수욕하러 오기 좋을 것 같아요.

경치가 너무 예쁘고 편의시설이 잘 되어 있습니다 👍🏻

 


 

군산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군산 가볼 만한 곳 🌴

 

2023.04.22 - [Review/카페·디저트] - 군산 장자도 카페 '라파르' 다녀온 솔직 후기

 

군산 장자도 카페 '라파르' 다녀온 솔직 후기

군산 장자도 오션뷰 카페 라파르 평일 11:00 - 19:30 주말 10:00 - 19:30 여러분 안녕하세요 :) 군산여행 ing 로은입니다. 오늘은 군산에서 너무 유명한 카페인 '라파르'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하는

loooun.tistory.com

2023.04.23 - [Review/맛집] - 군산 찐맛집 '진미면막국수' 메밀막국수, 메밀파전 먹음

 

군산 찐맛집 '진미면막국수' 메밀막국수, 메밀파전 먹음

군산 맛집 ㅣ 은파맛집단지 진미면막국수 은파직영점 11:00 - 21:00 (정기휴무 월요일) Last order 20:00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은입니다. 저 지금 군산 여행기 작성에 feel 받았습니다 ㅎ.ㅎ 오늘은 별 5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