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여행/국내여행

진도 가볼만한 곳 '진도아리랑시네마' 영화 관람 후기

제이 Blog 2023. 4. 9. 21:49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D 일상을 여행처럼 로은입니다. 올해 초 다녀온 진도여행기를 리뷰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았던 <진도아리랑시네마>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행경로 📍 : 진도 쏠비치 - 뱃고동(식사) - 진도아리랑시네마

추천하고 싶은 사람 👍🏻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저렴하게 영화 보는 것으로 OK인 관객
비추천하고 싶은 사람 : 영화관 에티켓이 중요한 사람 (가족오락관(?) 같은 느낌이에요)

 

진도아리랑시네마

  • 위치 : 전남 진도군 진도읍 동외 1길 6-13 (진도 쏠비치에서 자동차로 20분)
  • 운영시간 : 상영시간표에 따라 유동적(진도아리랑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상영시간표 확인)
  • 상영관수 : 2관, 98석  * 전용주차장 넓어요

 

 

쏠비치 저녁에는 시간이 좀 비어서 시내로 나왔어요. '아바타 2'가 계속 1위 하던 때라 영화나 볼까~ 했는데 cgv나 메가박스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아쉬운 대로 마을회관(?) 같은 느낌의 진도 아리랑 시네마로 왔어요.

 

전용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오!? 하고 들어갔습니다 ㅎㅎ

 * 상영작은 진도아리랑시네마홈페이지 - 상영시간표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1층 입구로 들어오면 보이는 홀이에요. 영화표 예매와 간식 주문하는 카운터가 있고요. 대기좌석, 화장실이 있어요.

 

딱 마을 영화관 같은 느낌이 옵니다 ㅎㅎ 여기서 3D 해준다는 게 신기했지만.. 어쨌든 저렴한 가격으로 볼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하며 상영관으로 들어갔어요.

 

 

 

3D 영화를 무려 8천원에..! 진짜 저렴하지 않나요? CGV나 메가박스면 5만 원 넘게 썼을 텐데 말이죠 @.@

 

 

 

주문할 수 있는 간식도 많아요. 약간.. 행사하는 영화관 같달까요? ㅎㅎ

 

보통 영화관 가면 팝콘이나 음료 제외한 음식 많이 안 드시잖아요. 근데 여기는 진짜 소풍 온 느낌? 주로 가족단위로 오다 보니까 핫바 드시는 분, 오징어 드시는 분.. 아이들 손에 들려있는 아이스크림도 그렇고 다양한 음식이 보였어요.

 

 

 

저희도 팝콘 大자 하나 샀습니다. 허허

 

생각보다 너무 커서 어떻게 다먹나 했는데 영화 시작 하기 전에 다 먹었고요 😋 맛있었어요

 

 

 

상영관은 왼쪽으로 입장하면 됩니다. '아바타 2' 영화 후기야 뭐.. ㅎㅎ 너무 재미있게 봤고요. 건물이 조금 낡긴 했지만 3D로 보는 데는 아무 지장이 없어서 저렴하게 진짜 잘 봤다고 생각했어요. (영화 시설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그런데 초반에 밝혔듯이, 영화관 에티켓이 중요한 사람이면 조금 신경 쓰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때까지 제가 가봤던 영화관 중에서 문이 가장 많이 열리고 닫히더라고요 ㅎㅎ 😂 아무래도 어린 자녀가 있는 대가족(?)이 많이 오다보니 필요하면 편하게 왔다 갔다 하는 분위기였어요.

 

근데  그런 거에 신경 별로 안 쓰면 영화 보기 더없이 좋은 곳 같아요. 저랑 가족들은 다 120% 만족했습니다 :)

 

 

반응형

 

헉 그런데 공지가 있습니다 

현재 상영작 뭐 있는지 추가 정보를 드리려고 홈페이지 접속해 봤더니, 임시 휴관 중이라고 하네요. 영화관 위탁운영 해지로 3월 30일부터 운영을 중단하고, 진도군에서 재정비하여 개관한다고 합니다.

 

조금 기다려야 되겠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