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ㅣ맛집&카페/전라도

나주 오리고기 맛집 '꽃무지 야생화촌' 삼겹살 식육식당

직딩의 리뷰창고 2024. 4. 18. 07:26

꽃무지 야생화촌

🕗 12:00 - 22: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 0507-1304-8745
 
#나주오리고기맛집 #나주이색데이트 #나주삼겹살맛집
 
 
 

 
📍전남 나주시 태산길 1

 
여기로 가는 게 맞나? 싶을 정도로
주변에 뭐가 없는 곳으로 가는데요.
거기가 맞아요 ㅎㅎ
 
주차는 가게 앞에 하시면 됩니다 :)
 
 

 
즐비해있는 장독대를 따라오면 입구 도착!
 
꽃무지 식육점, 슈퍼라는 플랜카드가 걸려있어요.
조금은 오래된 시골 건물 느낌인데
장독대 때문인지 정감 있네요 ㅎㅎ
 
 

 
가게 내부 홀이에요.
 
자리는 홀, 하우스, 야외, 연못
총 4군데가 있는데
추천할 곳은 #연못
 
제일 인기 많은 자리랍니다 :)
 
 
 

 
야생화촌 좋은 점은
#애견동반 가능하다는 것
 
저도 강아지 데려오고
싶더라고요 ㅎㅎ
 
야외도 있어서 다른 분들한테
피해도 안 주고 맛있는 고기 
같이 먹으면 너무 좋잖아요 ㅠㅠ
 
 

 
저희는 찜해뒀던 연못으로 왔어요
 
잉어들이 가득가득
생각했던 곳보다 커서 놀랐음요 😗
 
 

 
인기 스팟 맞죠?
 
텅 빈 홀과는 달리
사람들이 가득했어요 ㅋㅋ
 
 

 

 
꽃무지 야생화촌의 메인 메뉴는
생오리와 생삼겹살 단 2가지!
 
오리고기로 유명한 곳으로 알고 갔는데
막상 앉으니 삼겹살 먹고 싶어서
고기 주문했어요
 
나란 변덕쟁이,,,
 
 
 
📌 주문 메뉴
 
생삼겹살(600g) 39,000원
음료수 1,500원
컵라면(2개) 3,000원
 
 

 
등장 ~~!
 
동그란 쟁반에 꽉 채워서 나와서 그런지
'맛있겠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었어요 ㅋㅋ
 
밑반찬은 쌈무랑 양파절임, 쌈 종류로
고기랑 같이 먹기 좋은 반찬들로 나와요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고기 올려서 굽는 중
 
셀프로 구워야 하고
햇반, 술, 음료는 셀프로 가져와야 해요
 
마음껏 먹고 먹은 만큼
후불로 결제하는 시스템이에요
 
 

 
연못이 있어서 물소리 들리는 데다가
잉어도 보이고 ㅎㅎ 사람이 많아서
북적한 소리를 들으니
캠핑 느낌 나더라고요 ㅎㅎ
 
고기 무한대로 먹었네요,,
오리고기가 맛있대서 주문할 때 고민했는데
삼겹살 고기 질도 너무 좋고
뜨거운 숯불에 구워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 자리는 홀, 하우스, 야외, 연못 중 '연못'이 좋아요
 
✔️기본상 외 필요한 햇반, 음료 등은
셀프로 이용한 다음 개수 적어서
후불로 결제하는 시스템이에요
 
✔️ 애견동반 식당이에요
 
 
그럼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_<
 


2024.01.27 - [맛집 리뷰/전라도] - 나주 혁신도시 카페 '소로' 빛가람동 로스팅 카페

 

나주 혁신도시 카페 '소로' 빛가람동 로스팅 카페

소로 커피로스터스 위치 전남 나주시 석전2길 64-2 1층 영업시간 11:00 - 21:00(일, 월 정기휴무)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 주차장 별도 있는데 앞에 따로 대놓아도 괜찮아요! 크고 깔끔한 대문이 보

loooun.tistory.com

 
2024.04.07 - [맛집 리뷰/전라도] - 나주 혁신도시 맛집 '지강한식당' 낙곱새, 보쌈정식

 

나주 혁신도시 맛집 '지강한식당' 낙곱새, 보쌈정식

지강한정식 나주점 🕗 11:00 ~ 22:00 📞0507-1310-1097 (예약 문의) #나주혁신도시 맛집, 빛가람동 맛집, 나주 낙곱새 맛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며칠 전에 낙곱새 먹었는데 또 땡겨서 한번 더 갔다 왔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