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ㅣ맛집&카페/전라도

순천 짬뽕 맛집 '광동각' 탕수육 짬뽕 짜장면 3세트 먹은 후기

직딩의 리뷰창고 2024. 4. 3. 07:17

안녕하세요, 리뷰창고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순천 맛집 포스팅을 해봅니다

병원 들렸다 근처에 아무것도 없어서 우연히 간 곳이지만 너무 맛있게 먹고 왔던 곳이에요.

 

 

광동각

위치ㅣ 전남 순천시 봉화3길 24

영업시간ㅣ11:30 - 22:00 (매주 수요일 휴무)

추천메뉴ㅣ송이짬뽕밥

 

 

검은색 간판에 한자로 써져있는 간판이에요

검정색 배경에 외관 곳곳에 벽돌이 있어 '여기 중국집 맞나?'하고 들어갔던 곳

 

 

 

안에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고 깔끔한 편!

중국집의 대다수가 빨간색을 기본으로 화려한 무늬로 장식이 되어있는데 여기는 뭔가 다른 느낌이었어요 ㅎㅎ

모던한 느낌 ㅎ_ㅎ

 

광동각은 홀 크기가 그리 크지 않아 점심시간이면 붐빌 것 같아요

 * 테이블 6개 내외

 

 

 

 탕수육(소) 12,000
송이짬뽕밥 9,000 #추천
짜장면 6,000

 

 

 

주문 메뉴는 3가지!

 

가게 들어와서 검색해봤는데 #짬뽕맛집으로 유명해서 송이짬뽕 하나 주문하고,

같이 먹기 좋은 탕수육, 지인의 짜장면까지 총 3가지 주문했어요.

중국집 국룰 세트 아닌가요 ㅎㅎ

 

 

가장 먼저 나온 탕수육

 

탕수육은 튀김옷이 두껍지 않고 바삭해서 고기 상태가 좋아보였고, 호불호 없는 소스에 찍먹하기 좋았어요 ㅎㅎ

 

 

송이짬뽕밥, 탕수육까지 주문 한 메뉴 다 나왔답니다!

 

 

기대됐던 짬뽕!

 

송이짬뽕은 갖가지 해산물, 송이가 올라가있어 깔끔하면서도 술을 부르는 맛이었어요..ㅎㅎ

기본 짬뽕이랑 큰 차이는 없는데 송이가 들어가서 조금 더 건강하게 먹는 느낌?

국물은 매콤 시원하니 해장하고 싶을 때 생각날 것 같아요 ㅎㅎ

 

 

 

짜장면도 양념 잘 섞어주고~

면 탱글 윤기나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은..

 

 

계란 후라이까지 하나 올려서 너무 맛있게 보이는 짜장면

어느 메뉴 하나 실패하지 않고 다 맛있었던 #광동각

 

순천에서 중국집 맛집 찾고 계시면 한번 가보세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2023.10.28 - [맛집 리스트] - 순천 옥리단길 카페 '찬스커피' 블랙투스(흑임자라떼) 맛집

 

순천 옥리단길 카페 '찬스커피' 블랙투스(흑임자라떼)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흑임자라떼 맛집을 풀어보려고 합니다. 순천에 갈 때, 흑임자 라떼가 땡기면 무조건 가는 곳인데요. 찬스커피 로스터스(Chan's coffee) 위치ㅣ전남 순천시 금옥길 80 영업시

loooun.tistory.com

 

2023.10.27 - [맛집 리스트] - 순천 중앙동 카페 '아삐에노' 크림라떼 맛있는 곳

 

순천 중앙동 카페 '아삐에노' 크림라떼 맛있는 곳

안녕하세요. 가을맞이 여행 다니고 있는 가을입니다. 요새 날씨 너무 좋아서 모아놨던 휴가도 왕창 쓰고 행복한 날들 보내고 있어욤 오늘은 순천만 놀러 다녀왔다 발견했던 예쁜 카페를 소개해

loooun.tistory.com

 

2023.08.17 - [맛집 리스트] - 순천 신대지구 텐동 맛집 '텐 테이블' 에비텐동

 

순천 신대지구 텐동 맛집 '텐 테이블' 에비텐동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작성해 봅니다 ㅎㅎ 요즘 텐동에 빠져서 텐동 투어를 하고 있는데요. 🍒 텐 테이블 주소 : 순천시 해룡면 좌야로 150 711동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