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ㅣ맛집&카페/전라도

나주 빛가람동 고기 맛집 '육온담' 항정 삼겹 추천

직딩의 리뷰창고 2024. 2. 12. 10:58

'육온담'

◾위치 : 전남 나주시 상야1길 21 B동 201호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1:00 (라스트 오더 00:00)

◾ 예약 등 문의 : 0507-1308-0043 

 

(다음 지도에는 등록이 안되었나 봐요ㅠㅠ)

#나주빛가람동회식 #나주고기맛집 #빛가람동고기맛집

 


 

빛가람동에는 종종 놀러 가는 편인데, 깔끔하고 맛있는 신상 고깃집이 생겼다 해서 다녀왔어요.

 

🚗 주차는 킹덤플라자 지하주차장 3시간 이용 가능하고, 나가기 전 카운터에 차량번호 말씀하셔야 해요!

 

 

중전마마 납시오~같은 느낌의 정갈하면서도 화려한 간판 ㅋㅋ

육 온담 건물은 통창이라 홀에 사람들이 어느 정도 있는지 다 보여요.

제가 갔을 땐 북적북적 한 편..ㅎㅎ

 

 

 

 

고기류는 삼겹, 목살, 갈매기살, 항정 4가지에 후식류는 밥과 라면, 찌개 종류가 있어요.

메뉴 가짓수가 많지는 않은데 맛없는 메뉴는 없는 찐 맛집 스멜 ㅎㅎ

 

저는 항정살 맛있다고 추천받아서 와서 삼겹 1, 항정 1 주문하고 후식으로는 계란찜이랑 장조림버터밥 주문했어요.

(찌개는 기본적으로 나와서 순두부찌개 추가만 있는 것 같아요!)

 

 

주문메뉴 : 삼겹1, 항정1, 계란찜, 장조림버터밥

 

 

제가 갔을 때는 한창 축구할 시절..

이렇게 큰 스크린에 띄워주셔서 다 같이 보기 좋더라고요?

다들 한 마음 한 뜻으로 응원해 😚

지금 같은 결과가 나올 줄은 몰랐지만 ^.^

 

어쨌든 스크린 옆에는 야채 리필 할 수 있는 셀프바도 있어요.

홀은 굉장히 깔끔하고 단체 회식 해도 충분할 정도로 여유 있습니다!

 

 

 

파채와 양념장이 나오고 두툼한 삽겹과 항정 등장 😚

두께가 좀 있어서 그런지 칼집이 나있는 상태로 구워주셨어요.

 

먹는 것에 집중만 하면 돼!!!

 

90% 정도까지는 아르바이트생 분이 구워주시고 나머지는 뒤적거리면서 하나씩 먹으면 됩니다 ㅎㅎ

(나중에 알고 보니 매장이 많이 안 바쁘면 구워주는 거라는 말도 있네요)

올려진 버섯과 동파와 같이 한 쌈 싸 먹으면 너무 맛있어용

 

 

 

그리고 나온 장조림버터밥.

 

이거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거긴 한데.. 밖에서 먹어도 왜 이렇게 고소하고 맛있는 건지 ㅎㅎ

후식메뉴로 추천 추천. 원래 아는 맛이 제일 무섭잖아요 ㅎㅎ

 

 

 

퐁실한 계란찜까지 등장!

 

저는 저렇게 뚝배기 터질 것 같이 먹음직스러운 계란찜 너무 좋아해요 ㅋㅋ

위에 치즈도 살짝 얹어주시고 맛잘알! 속도 꽉 차있고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는 잘게 잘라서 익히는 중ㅎㅎ

 

 

 

 

원래는 후식으로 먹어야 하는데 너무 배고파서 한꺼번에 주문한 결과 ^^;; 다 같이 먹게 되더라고요.

 

 

 

냠냠냠

 

 

 

가장 기본으로 나왔던 순두부찌개! 여기 얼큰 칼칼하니 맛있더라고요.

버터밥이랑도 잘 어울리고 고기 살짝 물릴 때쯤 한 숟갈 떠서 먹으면 느끼함이 많이 가셨어요.

 

육 온담 하나 더 좋았던 것은 정말 친절하신 아르바이트생 분들!

부위별 설명해주고 셀프바에 없는 반찬 찾으면 정말 빨리 갖다 주시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후식도 있음 >_< 카운터 옆에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고기 야무지게 먹고 입가심으로 싹! 

 

오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2024.02.02 - [맛집 리스트/카페·디저트] - 전남 장성 카페 '오데온' 아몬드 프레즐이 맛있는 곳 (광주 근교)

 

전남 장성 카페 '오데온' 아몬드 프레즐이 맛있는 곳 (광주 근교)

장성 오데온 #카페, 디저트 🚩 전남 장성군 진원면 노사로 514 🕐 11:00 - 21:00 (Last Order 20:15) #포토존가득 #불멍카페 #아몬드크림치즈프레즐 주차 팁 ! 오데온 전용 주차장 이용 odeon 광주 근교 장성

loooun.tistory.com

 

2024.01.27 - [맛집 리스트/카페·디저트] - 나주 혁신도시 카페 '소로' 빛가람동 로스팅 카페

 

나주 혁신도시 카페 '소로' 빛가람동 로스팅 카페

소로 커피로스터스 위치 전남 나주시 석전2길 64-2 1층 영업시간 11:00 - 21:00(일, 월 정기휴무)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 주차장 별도 있는데 앞에 따로 대놓아도 괜찮아요! 크고 깔끔한 대문이 보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