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나주 혁신도시 카페 '소로' 빛가람동 로스팅 카페

@제이 2024. 1. 27. 22:27

소로 커피로스터스

위치 전남 나주시 석전2길 64-2 1층
영업시간 11:00 - 21:00(일, 월 정기휴무)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 주차장 별도 있는데 앞에 따로 대놓아도 괜찮아요!

 

 

 

 

 

크고 깔끔한 대문이 보이는 #소로

주변에 나무가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도 파릇파릇

우선 공간이 꽤 커서 여유로운 느낌이 많이 나고

초록한 풀들이 많이 보여서 좋았어요

 

 

 

곳곳에 인테리어들도 너무 예뻤던 곳 >_<

 

 

 

원래는 커피만 마시려고 갔는데

베이커리 코너 보고 에그타르트 주문했어요

 

스모어는 품절이던데

단 거 좋아해서 스모어도 먹어보고 싶어요 ㅎㅎ

(그치만 일등은 에그타르트!)

 

 

 

 

음료는 커피, 논커피, 티 종류로 구성되어 있는데

종류가 많지는 않지만 없는 건 없는 느낌!?

 

저는 달달한 거 땡겨서

아이스 바닐라라떼 주문했어요

 

메뉴판 하단에 보시면 디카페인 변경, 우유 - 오트밀 변경은

각 500원씩 추가하면 변경할 수 있답니다 ㅎㅎ

 

 

 

에그타르트 아주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어요 ㅎㅎ

 

 

 

혼자 먹을 것이지만

정갈하게.. ^^

 

나이프까지 받아서

셋팅해두었습니다

 

 

 

분위기 너무 좋지 않나요!

 

편안하고 감성있는 오후를 보냈어요 ㅋㅋ

커피와 에그타르트만 있으면 뭔들...

 

 

 

 

바삭하고 잘 익은 겉면과 다르게

속은 아주 부들부들한 에그타르트

 

너무 맛있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베이커리 괜찮아 보여서

다음엔 쿠키 종류도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할 때 오기 좋은 곳이에요

추천합니당 >_< #내돈내산 후기

 


2024.01.16 - [맛집 리스트/맛집] - 광주 쌍촌동 맛집 '모이세' 운천 먹자골목 고기 맛있는 곳

 

광주 쌍촌동 맛집 '모이세' 운천 먹자골목 고기 맛있는 곳

모이세 ▪️ 위치 : 광주 서구 운천로184번길 7 ▪️ 영업시간 : 16:30 ~ 01:30 ▪️ 주문메뉴 : 삼겹 2, 막창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의 리뷰창고는 광주 쌍촌동 맛집 '모이세'입니다. 주말엔 고기

loooun.tistory.com

 

2023.12.30 - [맛집 리스트/맛집] - 남해 서면 맛집 '남해타리' 버섯전골 말고 타리찜닭도 맛있다

 

남해 서면 맛집 '남해타리' 버섯전골 말고 타리찜닭도 맛있다

남해타리 위치ㅣ경남 남해군 서면 스포츠로 482 영업시간ㅣ11:00 ~ 20:00 주문메뉴ㅣ타리안동찜닭(3인 적당 / 35,000원) - 주차 : 가게 전용 주차장 이용 (6~8대 가능해보임)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 남해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