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여행/korea

[전남 보성] '대한다원' 녹차밭 겨울 풍경 + 동절기 운영시간

@제이 2023. 1. 8. 22:51

녹차 아이스크림 먹은 후기에 이은

대한다원(보성 녹차밭) 방문 후기 작성합니다 🍃

 

 

보성 대한다원(녹차밭)

📍 전남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763-43

🕑 동절기(11-2월) 매일 9:00 - 17:00

💰 성인 4,000원 / 청소년 3,000원 / 어린이(6세 미만) 무료

 

 

주차장 별도로 있어요 :)

#보성녹차밭 #대한다원 #녹차밭풍경 #녹차밭겨울 #동절기 #운영시간 #녹차

 


 

보성 가볼 만한 곳, 메인 관광지인 대한다원 녹차밭

 

대한다원 입구 근처 버스주차장, 제1주차장, 제2주차장

모두 마련되어 있어요

 

 

 

<대한다원 안내도>

 

대한다원은 입구에서부터 단풍나무 숲, 참나무길, 광장,

편백나무 산책로, 녹차밭을 모두 볼 수 있을 만큼 규모가 커요

 

동절기(11월~2월)는 퇴장시간이 6시로 정해져 있어

대한다원 전부를 돌아보고 싶다면

오후 4시 30분 이전에는 도착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

 

반려동물은 동반입장 불가입니다 🐱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하고 나무가 줄줄이 늘어서 있는

길을 따라가면 녹차밭 입구에 도착합니다

 

대나무숲, 화장실, 녹차밭 <이정표>가

잘 되어 있어서 길 찾는데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D

 

 

 

 

대한다원 녹차밭은 SBS에서 방영했던

'하노이의 신부' 드라마 명장소라고 하는데

 

 

음.. 달랑 2부작? 😅

여러분들은 아시나요?

전 포스팅하면서 처음 들어봤어요 ㅋㅋ

 

 

 

 

어느정도 경사를 올라가니 한눈에 들어오던 녹차밭

녹차는 5월에 딴 잎이 제일 좋은 차가 된다고 하는데

아직 4개월은 더 기다려야 되겠네요 ㅎㅎ

 

그러고 보면 녹차가 참 좋은 기능을 많이 하는데

잘 안마시게 되는 것 같아요

 

녹차 많이 마시자며 다짐하며 올라갔어요 ㅎㅎ

 

 

 

 

여기는 바다전망대 올라가는 길 중간인데요,

 

바닥을 보면 여기 포토존 있소~라고 말해주는 것 같았어요 ㅋㅋ

 

방문객의 발길이 얼마나 많이 닿았는지

땅이 이 곳만 파여있더라고요 ㅋㅋ

 

 

 

 

마실 나온 동네 할머니처럼 입고 갔던 저 ^.^

톤온톤도 아니고 only one color...

 

예쁨보단 따뜻함을 선택했더니 허허

 

 

반응형

 

 

 

가쁜 숨 뱉으며 올라온 바다전망대

 

올라갈 땐 몰랐는데 꽤 높아서

바다와 녹차밭을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더라고요

 

의자에서 숨 좀 고르고 경치 구경 하다가

내려왔습니다 ㅎㅎ

 

 

 

 

내려오는 중

 

숲과 길도 예뻤던 대한다원 녹차밭

 

 

 

 

사진 찍을 곳도 많았어요 :)

 

걷기 좋은 보성 여행지 '대한다원' 녹차밭

찬 공기 마시며 녹차밭 올라가서 바다 보고

내려오는 길엔 숲 길을 거니니 산책하기 정말 좋더라고요 ㅎㅎ

 

저처럼 따뜻하게 중무장 하고

가보세요 💓

 

 

 

함께 보기 좋은 글 >

https://loooun.tistory.com/117

 

[전남 보성] 겨울에 방문한 녹차밭 카페, 녹차 아이스크림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열심히 놀러 다니고 있는 오조입니다 국내 겨울 여행지로 보성 녹차밭을 꼽아주신 분이 계셔서 다녀왔는데요, 녹차밭을 보며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카페를 발견해

loooun.tistory.com

 

 

 

ⓒ 오조의 '일상을 여행처럼'

구독과 댓글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