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전남 보성] 겨울에 방문한 녹차밭 카페, 녹차 아이스크림

@제이 2023. 1. 6. 20:34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열심히 놀러 다니고 있는 오조입니다

 

국내 겨울 여행지로 보성 녹차밭을

꼽아주신 분이 계셔서 다녀왔는데요,

 

녹차밭을 보며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는

카페를 발견해서 소개합니다 :D

 

초록잎이 펼치는 세상

📍 전남 보성군 회천면 녹차로 613

🕑 10:30 ~ 17:30

⭐ 추천메뉴 : 녹차 아이스크림(3,000원) ⭐

 

 

 

가게 위치가 내리막길에 갑자기 등장해서 속도를 줄여서 가야 해요 ㅎㅎ

가게 앞에 주차장 있습니다

고양이도 있어요 🐱 

 

#보성나들이 #보성카페 #녹차아이스크림

#녹차라떼 #녹차양갱 #녹차쿠키 #데이트장소 #

 

 


 

 

녹차밭 들렸다가 그냥 가긴 아쉬워서 알아보고 간

'초록잎이 펼치는 세상'

 

'대한다원' 녹차밭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있어서

집 가는 길에 들리기도 좋았어요

 

주차하는데 자동문 입구에서 식빵을 만들고 있던 귀여운 고양이

차 대고 내리는데도 째려볼 뿐 가만히 있어요 ㅋㅋ

 

 

 

 

문지기 고양이를 지나쳐 안에 들어왔더니

뜨끈한 마루 바닥에 낮잠 자고 있는

고양이 한 마리가 더 있더라고요

 

너무 귀엽죠

따스한 햇빛 쐬면서 고로롱거리며 자는 걸 보니

괜히 저까지 나른해지는 기분이었어요

 

가게 내부는 마루바닥과 창가,

그리고 테라스(외부)로 되어있어요 :)

 

 

 

네이버 지도 이미지

 

가게 이름처럼 녹차가 메인인 카페

녹차, 허브티, 아이스크림, 라테, 양갱과 쿠키

 

녹차 베이스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저는 너무 추웠지만 이냉치냉으로 녹차 아이스크림 시켰습니다 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나가 본 테라스

 

시선 아래로 녹차밭과 마을, 저수지가 한눈에 담겨요

경치가 좋다보니 추웠는데 테라스에 나와있는 손님들이 더 많았어요

 

녹차 보면서 아이스크림 한입 떠먹기 ~..

 

 

 

 

테라스에는 이렇게 포토존도 있는데요

 

선반은 고정되어 있고 <포토존> 표시가 있어

올려놓고 찍으면 됩니다 ㅎㅎ

 

아이스크림은 우리가 잘 아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에

녹차 맛을 살짝 가미한..!?

 

너무 달지 않고 부드러운 우유 맛이 더 많이 나서

제 취향은 98% 저격 💓 맛있게 먹었어요

 

 

 

 

사진으로 한번 더 담아보는

녹차밭 풍경과 아이스크림 :D

 

보성 여행이나 나들이 가보시면

한 입 드셔보세요 ~~~~ 🤗

 

 

 

ⓒ 오조의 '일상을 여행처럼'

구독과 댓글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