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리뷰

세종 어진동 호텔 찾다가 '에어비앤비' 숙박 이용한 후기 #어진동 숙박

직딩의 리뷰창고 2024. 4. 22. 21:47

세종 에어비앤비 이용 후기

 

모처럼 대학 동기 모임을 하기로 해서 세종을 가게 되었는데,

계획도시라 그런지 숙박할 수 있는 곳이 정말 한정적이더라고요. 

 

 

 

 

#세종 호텔 검색하면 나오는 '베스턴웨스턴플러스'은 1박에 20만원이 넘어서

동기들이랑 늦게까지 놀고 잠만 잘 저에게는 돈이 너무 아까웠어요

 

그나마 가까운 대전이랑도 차 타고 약 1시간을 가야 해서 거리상 너무 멀고

정말 제 한 몸 뉘일데가 마땅치 않더라고요 ,,, 🥲

 

고민하다가 에어비앤비 이용했는데 그 후기를 써봅니다

세종에서 놀다가 잠만 잘 곳 찾는데 숙박하기 애매~하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먼저 에어비앤비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날짜 / 세종(혹은 동) 검색해 주세요

 

 

📌 제가 숙소 고른 기준

1) 숙박 비용이 1박에 10만 원 내외일 것(주말 기준)

2) 모임 장소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할 것

  ** 어진동 괜찮아요 **

3) 그래도 여자 혼자이니 안전했으면 좋겠음 (어두운 골목 x)

4) 응대가 빠를 것 (에어비앤비에서 슈퍼호스트)

 

 

(어디라고 정확히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슈퍼호스트 몇 개 없답니다 허허)

 

 

어진동에 있는 한 오피스텔로 예약했는데요

 

슈퍼호스트라 불편한 점이 생기면 금방 해결해 줄 것 같았고

위치가 큰 길가에 있는 데다(가는 길에 골목길 X)

근처에 맛집, 고깃집이 많아 마음에 들었어요

 

세종도 핫플은 거기서 거기여서 나성동 아니면 어진동에서 만나는 것 같아요

 

집 컨디션도 무난 무난

 

 

 

 

부엌이랑 세탁기가 있다니

 

오피스텔이라 그런지 친구 자취방 놀러 왔는데

친구는 나가서 없고 혼자 있는 느낌이에요 ㅋㅋ

 

 

 

전자레인지, 전기포트도 있어서 뭐 사 와서 가볍게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요

 

 

 

 

화장실도 무난 깔끔

 

청소가 굉장히 잘 되어있는 편이었어요

 

 

 

화장대, 식탁도 깔끔했어요

 

주차장 이용, 넷플릭스 이용방법은 에어비앤비 대화하기로 알려줘서 불편한 점은 없었고

새벽에 들어와서 잠만 자고 간 곳이라 정말 가성비 좋게 이용하다 왔어요 ㅎㅎ

 

세종에서 숙박 찾으시는 분들은 에어비앤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