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리뷰/숙소

진도 쏠비치 리조트 - 패밀리 취사룸 다녀온 후기

@제이 2023. 4. 29. 21:31

진도 숙소, 호텔 추천

쏠비치(Sol Beach)

 

체크인 및 체크아웃ㅣ 15:00 / 다음날 11:00

이용객실ㅣ 리조트 패밀리 취사

이용가격ㅣ 30만 원 초반 대 (극성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은입니다.

연초에 다녀온 쏠비치 리조트 다녀온 후기를 이제야 남깁니다 ^^ ;; 흐흐

 

저는 올해 쏠비치를 2번 다녀왔는데요.

한 번은 호텔로, 한 번은 리조트(패밀리 취사)로 왔어요.

(각각 비성수기, 극성수기 때 방문)

 

위치는?

 

네비에 '진도 쏠비치'에 검색하신 후 오시면 됩니다.

주차장은 여유로운 편이며, 호텔을 이용하시는 경우 프런트에서 가까운 주차장,

리조트를 이용하시는 경우 리조트 뒤편의 넓은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객실 구성 : 거실, 화장실 (침대는 더불+더블)

객실 배정 : 당일 선착순 배정, 전망 객실은 입실 시 추가 요금 현장 결제 (22,000원)

인원 추가 : 1인 1박당 11,000원

 


 

보통 가족 단위로 여행 오시는 경우 많이 선택하실 룸 정보!

리조트 패밀리 취사인데요. 주방이 있어 간단한 취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ㅎㅎ

 

네이버로도 예약이 가능하며, 저렴하게는 16만 원대부터

비싸게는 약 35만 원 정도로 이용할 수 있어요.

 

저는 극성수기에 방문하여 35만 원 정도를 내고 이용했답니다 ^^.... 

 

 

어후 진도 참 멀어요. 약 3시간 넘게 달려와서 겨우 도착했습니다 ㅎㅎ

진도에 도착하시면 먼저 광장 근처에 있는 건물에서 체크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차들이 모여서 비상깜빡이 켜놓은 곳이 있어요.

가시자마자 여기구나 하실 거예요.

 

 

 

저 돔 형태의 건물에서 체크인 한 다음 리조트로 올라왔습니다.

저희는 9층을 배정받았어요.

 

 

 

이번에는 가족여행으로 온 거라 취사룸을 선택했어요.

저희는 끼니마다 외식해서 이용할 일이 없었지만,

혹시 취사를 하실 분들은 아래 비품 구성을 참고해 주세요!

 

 

쏠비치 리조트 패밀리룸 거실

 

더블베드 침대가 2개 있고, TV 앞에 간이 테이블 하나가 있어요.

불 켜면 머리맡에 들어오는 조명이 참 예쁘네요 ㅎㅎ

 

 

가족여행 기념으로 사 온 케이크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밖에 산책하러 나가봅니다.

 

보통 인피니트풀 많이 가시던데 저희는 4명 다 감기에 걸려 이용하지 못했어요.

 

 

인피니티 풀 이용정보

 

이용시간ㅣ10:00 - 22:00

이용요금ㅣ 대인 35,000원, 소인 30,000원(4~6, 9~10월)

 * 극성수기인 7,8월의 경우 대인 대인과 소인 모두 5천 원씩 요금 상승

주의사항ㅣ인피니티풀 입장 시 반드시 수영복을 착용해주셔야 해요.

입장방법은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리조트 정문으로 나와 이어지는 길을 따라 산책을 나왔어요.

올해가 검은 토끼의 해라 토끼 조형물이 있더라고요 ㅎㅎ

 

 

폭신한 바닥을 따라 산책하는 길.

미세먼지도 없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냥 걷는 것도 좋았어요 >_<

 

 

 

이렇게 길을 따라 내려가다 보면 신비한 바닷길, '물의 길' 표지판이 있어요.

내려가보시면 신비한 바닷길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썰물 때가 되면 저 섬에 갈 수 있는 길이 드러나더라고요.

 

제가 내려갔을 땐 이미 밀물 때가 왔는지 시옷 모양으로 길이 사라지고 있었어요 😥

 

 

한 바퀴 돌고 바람이 살짝 쌀쌀해지길래 숙소로 돌아왔어요.

리조트 베란다에서 본 저녁노을.. ㅎㅎ

 

높은 층이고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서 그런지 일출과 일몰 모두 보기 좋더라고요.

 

저녁은 쏠비치 안에서 먹을까.. 하다가 셰프스키친은 만족스러운 편이었지만 가격대가 좀 있고

다른 가게 음식들은 별로 안 당겨서 밖으로 나갔다 왔어요.

 

아바타 2도 보고 실컷 놀다가 들어왔습니다 ㅎㅎ

 

 

밤이 돼서 다시 돌아온 쏠비치.

터널에 이렇게 예쁘게 장식되어 있더라고요 ㅎㅎ

 

역시나 밤이 더 이쁜 것 같아요

 

 

 

주차하고 리조트에서 다시 내려다본 쏠비치.

황금색 조명이 너무 고급지고 예쁘게 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요 :)

 

 

아까 전에 냉장고에 넣어뒀던 케이크도 맛있게 먹고 ㅎㅎ

티브이 보다가 잤답니다 :D

 

 

 

인피니티풀을 이용하신다면 리조트 내에서 충분히

재밌게 놀다 가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추천합니다!


진도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

2023.04.04 - [로은의 여행지도 🌴/맛집] - 진도 쏠비치 근처 맛집 '뱃고동' 낙지전골 먹은 후기

 

진도 쏠비치 근처 맛집 '뱃고동' 낙지전골 먹은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일상을 여행처럼 로은입니다. 오늘은 2023 새해에 다녀온 진도 식당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블로그에 맛집 검색해서 두 군데 중 고민하다가 간 '뱃고동'이라는 식당인데요.

loooun.tistory.com

2023.04.09 - [로은의 여행지도 🌴/여행] - 진도 가볼 만한 곳 '진도아리랑시네마' 영화 관람 후기

 

진도 가볼만한 곳 '진도아리랑시네마' 영화 관람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D 일상을 여행처럼 로은입니다. 올해 초 다녀온 진도여행기를 리뷰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았던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여행경로 📍 : 진도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