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베트남 여행 호이안 올드타운 맛집 '비엣 웅온' 볶음밥 추천

직딩의 리뷰창고 2024. 2. 10. 20:56

여러분. 안녕하세요. 😚

 

1월 포스팅이 꽤 드물었는데, 사실 베트남 여행을 일주일 정도 다녀왔답니다 ㅎㅎ

오늘은 베트남 여행 중에 찾게된 호이안 맛집 '비엣 웅온' 레스토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구글맵 준비해주세요!!

 

 

오늘 식당 이름은 #비엣웅온 인데요. 관광객이 많은 메인 거리에서는 조금 떨어져있는데

그래도 많이 유명해져서 한국인분들도 꽤 있더라고요.

 

 

날씨 좋고 해외느낌 낭낭했던 호이안거리

 

 

 

깔끔하면서도 약간은 올드한 느낌이 묻어있는 곳

로컬푸드 맛집 같은 곳이었어요 ㅎㅎ

 

 

비엣 웅온

🕐 9:30 - 21:30

 

#베트남여행

#호이안식당

#호이안맛집

 

 

비엣 웅온은 이렇게 대문에

한국어로 써져있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ㅎ.ㅎ

 

하나 더 마음에 들었던 건 굉장히 깔끔해서 믿고 먹을 수 있다는 것?

전날에 야시장 갔다왔는데 길거리에서 이상한 벌레 보고 기겁한 다음이라 더 좋았어요 ㅋㅋ

 

 

 

무난한 볶음밥과 쌀국수 주문했어요.

밥알이 되게 포슬하고 오이랑 토마토를 이렇게 별도로 주시더라고요.

 

같이 먹는건가?싶었는데 전후 에피타이저로 먹고 밥은 와구와구 먹었어요 ㅎㅎ

눅진하지 않은 식감에 적당히 담백해서 제 입맛에는 너무 맛있었어요

 

 

 

쌀국수는 국물 색깔이 조금 진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았는데 향도 별로 세지 않고,

국물이 깔끔한 맛에다 숙주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ㅎㅎ

 

 

 

안에 들어있는 소중한 고기도 너무 맛있구욤,,

 

 

 

신나서 브이 한 컷 ㅎㅎ

 

무난한 메뉴를 먹어서 맛 설명은 생각보다 디테일 하진 않지만,,ㅎㅎ

관광객이 완전 붐비지 않는 곳에서 분위기 있게 식사를 할 수 있고,

맛있는데다가 깔끔해서 베트남 여행지 중 단연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었어요 !

 

추천합니다!! #비엣웅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