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맛집

광주 우대갈비 맛집 제주오롯이 수완지구 다녀왔어요

@제이 2023. 10. 5. 21:24

안녕하세요. 리즈입니다.

추석 지나고 나니 갑자기 너무 썰렁해졌네요.

이러다 금방 겨울 오겠죠 😅

 

오늘은 광주에서 먹었던 갈비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 제주오롯이 수완지구 본점

광주 광산구 도천남길 38-79 3층
🕒 17:00 - 23:00 (22:00 라스트오더)
📞 0507-1407-2527

 


🚗 가게 오른쪽으로 엄청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전혀! 안 하셔도 돼요.

운전 초보도 여유롭게 댈 수 있을 만큼 아주 넓어요 ㅎㅎ

 

 

예약 꿀팁

가게 전화로 하루 5팀 한정해서 예약 가능
방문 시 대기순서는 테이블링 어플로 대기할 수 있어요.

 

 

 

날씨 좋은 날 다녀왔어요 ㅎㅎ

 

 

 

가게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엄청 깔끔하죠?

 

우드 톤과 식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에,
홀이 넓어 테이블 간격이 넓은 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단체 회식 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아요 :)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가운데에는 셀프바가 있어서,
먹다가 부족한 음식들은 언제든지 떠서 먹을 수 있답니다.

 

주문메뉴 : 우대갈비 2인, 공깃밥 1개
(기본찬이 푸짐하게 나와서 사이드는 고민해 보시는 걸 추천)



기본 찬은 샐러드, 야채, 파채, 김치, 계란찜, 장 종류가 있고요.


제가 놀랐던 건 육회와 김치찌개, 고추냉이 소스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여기까지가 기본 찬 셋팅이에요! ----------------------------


기본찬으로 육회 주는 곳이 어디 있나요 ㅎㅅㅎ 

가게 만의 소스로 범벅이 되어서 나오는데, 양념장이 맛있어서 노른자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육회 더 먹고 싶었는데 ㅋㅋ 애피타이저로 입맛 돋우기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우대갈비가 나왔습니다 ㅎ_ㅎ

생각했던 것보다 커서 놀랐어요.



처음에는 짚 위에 올려져 있어서 잘 못 나왔나? 싶었는데

(짚신삼겹살 메뉴가 따로 있음) 삼겹살이냐 갈비냐 부위만 다른 것 같더라고요.
짚신에 구워서 특유의 향이 배었는데 나쁘진 않았어요.



 

가게에서는 고기를 이렇게 초벌 해서 갖다 주시고, 직접 구워주셔서 흐름 끊기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우대갈비 부위가 어딜까 해서 여쭤봤는데 소갈비 중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고기 굽는 거 편하게 구경 중...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하는데 , 한 입 먹었더니 조금 짭조름한 편이라서 공깃밥 하나 주문했어요.

밥이랑 고기 하나, 김치찌개랑 먹으면 그렇게 맛있답니다 ㅎㅎ

 

 


사진에 육즙 담긴 거 보이세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회식이나 단체 모임으로 오면 좋은 곳이에요.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10.03 - [리뷰 모음/맛집] - 광주 동명동 맛집 '동백카츠' 뼈돈카츠 + 바지락오일파스타

 

광주 동명동 맛집 '동백카츠' 뼈돈카츠 + 바지락오일파스타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휴 끝을 앞두고 맛집을 다녀왔는데 메뉴 3개를 부수어버려서,,ㅎㅎ 미루지 않고 블로그 글을 씁니다. 광주 동명동 맛집으로 유명한 '동백카츠'에 다녀왔어요. 돈카츠, 파스

loooun.tistory.com

 

2023.09.26 - [리뷰 모음/맛집] - 광주 돼지찌개 맛집 또간집에도 나온 '엄마네 돼지찌개'

 

광주 돼지찌개 맛집 또간집에도 나온 '엄마네 돼지찌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광주 핫플 맛집에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엄마네 돼지찌개는 유튜브 또간집, 백종원 3대천왕, 1박 2일 등등 여러 프로그램에서 등장한 맛집인데요.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