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공주 신관동 카페 '여녹' 크림라떼 추천

@제이 2023. 9. 10. 21:3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주말에 공주 여행을 다녀왔는데,

거기서 예쁘고 크림라떼가 맛있는 카페를 발견해서 포스팅해봅니다.

 

여녹

충남 공주시 공주대학로 93

🕒 11:00 - 18:00 (매주 일요일 휴무)

📞 010-2350-4647

 

🚗 카페 위치가 골목길 사이에 있어서 주차는 길가나 다른 곳에 대놓고 걸어오셔야 해요.

 

아이스크림 가게와 제이텔레콤 사이로 들어오다보면 큰 대문이 하나 있답니다.

열어서 들어오시면 크진 않지만 아늑하고 감성적인 카페 공간이 등장해요.

 

따사로운 햇살을 받고 있는 카페 내부 ㅋㅋ

테이블은 4인용 테이블 2~3개, 2인용 테이블이 주로 홀 자체는 그렇게 크진 않았어요.

느낌 자체도 단골들이 많이 오는 느낌?

 

 

화장실도 이렇게 감성적으로 예쁘다니.

전체적으로 우드톤이고 따뜻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요.

 

저는 달달한 게 땡기기도 하고, 여녹은 크림라떼가 유명하다고 해서 크림라떼 주문했답니다.

일행은 밀크티 주문해서 크림라떼 2개, 밀크티 2개 주문했어요.

 

 

 

짜잔. 크림라떼가 나왔습니다.

커피 위에 크림을 덮고, 그 위에 한 숟가락 더 올려주는 모양이 대구 데우스 커피랑 비슷하더라고요.

크림은 맛 볼 수 있게 티 스푼을 같이 주세요.

 

 

퐁-실한 크림. 적당히 달달한 맛에 티라미수 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살짝 씁쓰름한 맛이 나는데 잘 어울렸어요.

크림이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크림 푹푹 떠 먹다가 그 다음엔 커피랑 같이 마셨답니다.

 

 

조금 더 예쁘게 찍어보려고 보는데 얼음 때문에 웃는 모양처럼 보이더라고요 ㅋㅋ

'u' 이렇게 웃는 이모티콘 같지 않나요?ㅋㅋ

 

 

밀크티는 병에 따로 나와서 따라 마시면 되는데, 맛도 괜찮고 컵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센스 있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마지막, 전체 샷!

 

커피는 이렇게 잔과 티 스푼이 같이 나오고, 밀크티는 별도의 병과 얼음 담긴 컵이 같이 나온답니다.

음료 양 자체가 많지는 않지만 배 부르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저 개인적으로는 밀크티보다 크림라떼를 추천합니다 ㅎㅎ

 

오늘도 맛있게 잘 마셨습니다 - 💓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09.07 - [맛집] - 광주 수완지구 맛집 '수완초밥' 커플세트 초밥 후기

 

광주 수완지구 맛집 '수완초밥' 커플세트 초밥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초밥이 당겨서 수완지구에 다녀왔답니다. 배고파서 사진 후다닥 찍느라 다소 근접샷이 많은 오늘의 후기 시작해 볼게요. 🐟 수완초밥 광주 광산구 임방울

loooun.tistory.com

 

2023.09.05 - [맛집] - 여수 웅천지구 '썬데이 베이크숍' 베이커리 카페 후기 (ft. 메뉴 추천)

 

여수 웅천지구 '썬데이 베이크숍' 베이커리 카페 후기 (ft. 메뉴 추천)

안녕하세요. 리즈입니다. 돈까스 먹고 해물삼합 먹고. 여수여행 메인 주제가 맛집 투어라 3번째로 빵을 먹으러 왔답니다. 위야 늘어나라~ 🥐 썬데이 베이크숍 전남 여수시 웅천남1로 8 🕒 8:00 - 2

loooun.tistory.com

 

2023.09.04 - [맛집] - 여수 해물삼합맛집 추천 '안산동 해물삼합' 후기

 

여수 해물삼합맛집 추천 '안산동 해물삼합' 후기

리즈의 여수 여행 맛집 소개 2탄. 여수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해물삼합입니다. 보통 낭만포차 근처 가서 많이 드시죠? 저도 거기 갈까 하다가 현지인에게 추천받아서 새로운 곳에 다녀왔답니다 :)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