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리뷰/숙소

거제도 감성숙소 추천 : 구조라 해수욕장 앞 이아뷰펜션 후기

@제이 2022. 12. 19. 21:38

거제도 구조라 해수욕장 앞 🌊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서 오션뷰가 예쁘게 보이는 숙소

 

 

OIA VIEW 펜션

이아뷰 펜션

📍 경남 거제시 일운면 거제대로 2065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비수기 주중 18만원, 주말 29만원

📞 010-9187-2389

 

 

#풀빌라 #스파 #복층 #개별바베큐 #해수욕장 #바닷가 #신축펜션 #감성숙소

 

픽업은 불가능, 바베큐는 객실당 2만원 추가로 내야합니다

프라이빗 수영장은 401호, 404호만 가능해요 (but 냉수입니다 ㅎㅎ)

 


 

 

이아뷰 펜션의 위치

(사진 제공은 이아뷰 홈페이지)

 

정면 기준 앞에는 해수욕장이 바로 있고,

옆에는 산으로 둘러싸여있어요

 

ㅣ이아뷰 예약하기ㅣ

 

저와 친구들은 4층 펜트 하우스 예약했고,

기준인원이 2인이라 2명은 추가 요금 내고 예약했어요

복층이라 2명 / 2명 나눠쓰기 좋았습니다

 

침대는 더블디럭스 1개인데

인원 추가하면 침구(토퍼, 이불)는 별도 제공해주세요

 

네이버에서 보이는 가격

 

1층은 101~103호,

다른 층들은 1호~4호까지 있어요

 

 

4층이 불편했던 이유는 엘리베이터 때문인데요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장본거 들고가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3층만 되도 괜찮은 것 같아요

 

 

ㅣ숙박 후기ㅣ

 

여기는 현관에서 보이는 거실

 

순백의 파노라마라는 테마에 맞게 방 내부가 전부 하얘요

식탁도.. 의자도.. 바닥도.. ㅎㅎㅎㅎ

 

바로 앞에 파란 바다가 투명하게 비치는데 너무 예뻤어요

테라스는 조금 좁지만 저기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어요

 

 

사진이 너무 많이 흔들렸는데요 ^-^ ㅎㅎㅎㅎ

 

오른쪽에 보이는 갈색이 복층으로 가는 계단이에요

안전바가 없어서 밤에 왔다갔다 할 떈 조심해서 다녀야 할 것 같아요

 

 

테라스에서 바다 보면서 고기 먹기 😆

 

장 보느라 고생했는데 너무 보람있었던..ㅋㅋ

한우, 삼겹살, 비빔면.. 다 너무 맛있었어요

 

조금 춥긴했지만 풍경이 얼마나 예쁘던지

조금만 더 있어보자 조금만 더 참아보자 이러면서

해질 때까지 있다 들어갔어요 ㅎ.ㅎ

 

 

친구가 가져온 술잔

신서유기 시리즈 굉장히 오랜만이죠

4명이니까 4개~

 

 

휴우 진짜 너무 추워서 참고 참다가

음식 들고 피신했어요

 

고기 다음은 회..

2차로 시작하는 식사 ㅎㅎ

 

마땅히 살 데가 없어서 홈플러스에서 샀는데

생선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만족했어요

 

계란, 새우, 문어, 연어, 활어 전부 다 맛있었어요

그리고 잃은 기억....^^

 

 

저렇게 먹고 대충 씻고 잤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W0W)

 

보정 1도 안한 사진인데 정말 바라보는 풍경이 딱 저랬어요

큰 창에 바다가 보이고 대리석 바닥에 파랗게 비치는데 어찌나 예쁘던지

공주님 된 기분이었어요 ㅋㅋ

 

 

어제 못한 스파 ㅡㅡ

바다 보면서 스파하면 감성 있고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좀 작아서 4명 가면 가위바위보 해서 이긴사람만 해야할듯

 

 

집에 가기 전에 잠깐 내려온 해수욕장

숙소를 나와서 5분 정도면 도착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 보며 힐링

저 아침뷰를 꼭 보셨으면 ㅠㅠㅠㅠ

거제도 여행기를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