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창원 도계동 카페 '코너스트리트커피' 도리단길 커피 맛집

@제이 2023. 11. 16. 21:30
코너스트리트커피

 

위치ㅣ경남 창원시 의창구 원이대로 69번길1 거부빌라 1층

영업시간ㅣ12:00 - 21:00

문의ㅣ0507-1401-5124

 

 

골목길 사이에 있어서 주차는 가게 근처 하시고 걸어오셔야 해요. 저는 유료 공영주차장에 주차해 놓고 걸어갔답니다

 

 

 


외 부

 

 

코너스트리트 커피는 빌라 1층에 위치해 있는데, 빌라 이름이 특이했어요. '거부빌라' ㅋㅋ

 

골목길도 조금 오래되어 보이고, 빌라도 조금 칙칙한 건물인데 혼자 감성 뿜뿜하고 있는 코너스트리트 커피

 

웨이팅존인가 했는데 벤치가 하나 있는 걸로 봐서는 포토존인 것 같더라고요. 듣기로는 카페를 이용하지 않고도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다고 해요

 

 

 

 


내 부

 

 

코너스트리트 커피는 들어오면 아늑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4인 테이블은 4개 정도, 2인 테이블은 1~2개 정도로 홀은 아담한 편이에요.

제가 갔을 때는 한 개의 테이블 말고는 모두 차 있었는데 연령대가 모두 20대 이더라고요. 친한 친구들과 오는 단골카페 같은 느낌이었어요

 

 

 

예쁜 사진, 화이트 테이블 위에 조화가 소품으로 잘 꾸며져 있었답니다

 

 

 

이렇게 벽에 빔 프로젝터 틀어놓는 것도 참 예쁜 것 같아요

감성 뿜뿜

 

 

 

 

뭘 했는지 메뉴판 사진은 없는데 디저트 사진이 있더라고요.

휘낭시에나 쿠키, 귀여운 모양의 디저트가 많아서 커피 한 잔이랑 즐기기 좋아 보였어요.

 

 


주문 메뉴

 

 

 

코너크림라떼(signiture) 5,800원

딸기라테 5,000원

 

 

밥을 먹고 간 상태라 음료 2개만 주문했어요

 

 

 

저는 새로운 카페 가면 대부분 시그니처 메뉴를 마시는데 요즘은 아인슈페너 메뉴가 많더라고요.

 

 

 

코너크림라떼는 부드러운 라떼에 달콤한 크림을 올린 아인슈페너인데요.위에 견과류와 살짝 단 시럽이 뿌려져 있어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예요

 

밑에는 연한 커피, 우유가 살짝 들어가 있어 아메리카노보다 덜 씁쓰름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커피 절반 크림 절반 ㅋㅋ

크림은 어찌나 꾸덕한 지 달달~한 맛이 잘 느껴졌어요

 

 

 

소품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같이 한 컷 찍어봤습니다 ㅋㅋ

 

 

 

그리고 같이 나온 딸기라떼.

 

밑이 제대로 안 찍혔는데, 처음에 나왔을 때는 밑에는 딸기청이 그대로 깔려 있어 딸기가 정말 많이 들어갔다는 걸 알 수 있었어요.

 

열심히 저어서 분홍색 음료로 만들었는데, 한 모금 마시면 딸기 식감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들어있었답니다

시원하고 딸기도 많고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가을이 발견한 또 다른 창원 맛집

 

2023.11.12 - [맛집 리스트/카페·디저트] - 창원 사림동 카페 / 디저트와 도넛이 맛있는 '메리스도넛'

 

창원 사림동 카페 / 디저트와 도넛이 맛있는 '메리스도넛'

안녕하세요. 가을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인 가을에 정말 많이 놀러다녔는데요. (연차도 가장 많이 낸 시기였습니다. 껄껄) 그런데 귀찮아서 포스팅을 자꾸 미루게 되네요. 오늘은 창원

loooun.tistory.com

 

2023.11.10 - [맛집 리스트/맛집] - 창원 와인바 '알베로' 분위기 좋은 와인 데이트

 

창원 와인바 '알베로' 분위기 좋은 와인 데이트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면서 주류 취향이 조금 바뀌었는데요. 대학생일 때는 소맥이 그렇게 맛있더니 나이가 좀 드니까 와인, 과일 소주가 맛있더라고요. 달달~하고 기분 전환하고 싶은 날 먹기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