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광주 수완지구 카페 '런오브더밀' 허니비 플랫, 누룽지커피

@제이 2023. 10. 10. 22:26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오늘은 제가 광주 수완지구에서 좋아하는 카페를 하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단골집 하나 풉니다... ^^

제가 런오브더밀을 좋아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아요.

 1. 감성 넘치는 예쁜 공간 (홀 내에서도 다른 분위기)

 2. 조용하게 공간을 즐기기 좋음

 3. 비주얼이 특이한 음료 & 디저트가 많고 맛있음

 

 

📍런오브더밀

광주 광산구 수완로106번길 16

🕒 12: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 070-7755-5348

 

 

🚗 전용 주차장이 없어서 가게 근처 길가에 주차하셔야 해요.

💓 리즈가 많이 먹는 메뉴 : 허니비플랫, 누룽지, 팥나코타(추천)

 

 

 

골목대로에 보면 조금은 낡은 듯한 가게 외관이 보여요.

근처에 차 대시고 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여기 카페가 특이한 점은 외부 디저트 반입 환영!?

디저트가 있긴 한데 커피 종류가 많고, 핸드드립(커피) 맛있는 곳으로 소문 나서 쿨하게 허용해 주시는 것 같아요 ㅋㅋ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 🌞

 

 

안에 들어오면 이렇게 벽돌 외관에 담쟁이넝쿨이 잘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참 예쁘죠.

전체적으로 우드 톤에, 시멘트와 벽돌이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에요.

 

 

이렇게 벽돌 사이에 탁자가 있는데 다리를 사이로 넣지 못해서 조금 불편하지만 편한 자리도 많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자리! 약간은 어둑한 조명에 수다 떨기 좋은 곳이더라고요.

 

 

♥ 런오프더힐 메뉴판

 

주문메뉴
허니비플랫(7,500원)
누룽지(7,000원)
팥나고타(8,000원)

 

 

음료 2개에 디저트 팥나고타 하나 주문했어요.

원래 아인슈페너가 맛있는 곳이라 꾸준히 먹다가 다른 메뉴를 도전해 봤는데요.

그다음에는 허니비플랫이랑 누룽지만 먹는답니다. 비주얼도 예쁘고 맛있어요!

(커피 종류는 원두 선택이 가능해요)

 

 

비주얼 너무 예쁘죠! 허니비 플랫 먼저 마셔볼게요.

 

허니비 플랫은 말 그대로 커피 위에 진짜 벌집꿀이 올려져서 나오는데요.

커피에 단 맛이 밸 수 있도록 컵 위쪽에 걸쳐두면 되더라고요.

달달함이 은은하게 커피에 배는데 조합이 나쁘지 않아서 맛있어요.

저는 벌집꿀을 좋아해서 맨날 들고 1/3은 베어 먹어요.

 

 

 

 

다음은 누룽지 커피인데요. 왼쪽에 조금 신기한 비주얼을 하고 있는 커피예요.

누룽지는 이름이 특이해서 어떤 맛인지 여쭤봤었는데, 음식점에 있는 누룽지 사탕 드셔보셨죠..?ㅋㅋ

그 구수한 맛이 살짝 나는 커피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그게 어떻게 조합이 괜찮아? 싶은데 괜찮더라고요.

 

위에 올려진 건 누룽지 과자인데, 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팥나코타.

처음엔 가격 대비 양이 너무 적어서 다신 안 먹어했지만 푸딩 위에 팥이 올려져 있는 이상한 조합인데 맛있더라고요?ㅋㅋㅋ그래서 가끔 용돈 남을 때 잘 사 먹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허니비 플랫 예쁘게 올려보고 포스팅 마무리해 봅니다.

 

광주 사시는 분들 한 번 가보세요. 맘에 드실 거예요 :)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10.07 - [리뷰 모음/카페·디저트] - 광주 봉선동 카페 '보램보램' 밀크티 맛집

 

광주 봉선동 카페 '보램보램' 밀크티 맛집

안녕하세요. 연휴 시작 첫 날이라 그런지 더 기분이 좋은 토요일입니다 :) 오늘은 제가 광주에서 다녀온 봉선동 카페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이 카페 전용 마니아가 있을 정도로 단골이 많은 가게

loooun.tistory.com

 

2023.10.05 - [리뷰 모음/맛집] - 광주 우대갈비 맛집 제주오롯이 수완지구 다녀왔어요

 

광주 우대갈비 맛집 제주오롯이 수완지구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리즈입니다. 추석 지나고 나니 갑자기 너무 썰렁해졌네요. 이러다 금방 겨울 오겠죠 😅 오늘은 광주에서 먹었던 갈비 후기를 적어볼까 합니다. 📍 제주오롯이 수완지구 본점 광주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