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맛집

순천 해룡 맛집 '다성원' 문어짬뽕 먹은 후기

@제이 2023. 6. 7. 20:54

순천 해룡 맛집

다 성 원

 

위치 전남 순천시 해룡면 해룡로 1125 대성원

영업시간 11:00 - 19:00 (매주 일요일 휴무)

추천메뉴 문어짬뽕(1.2만 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all times, 리즈입니다.

오늘은 문어짬뽕으로 유명한 순천의 중식당에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다성원은 해룡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면사무소나 농협 주차장, 또는 길가에 하시면 됩니다.

저는 길가에 하고 조금 걸어갔어요.

 

 

내부 공간은 조금 협소한 편인데요. (테이블이 8개 정도)

저는 오픈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그런데 점심시간 즈음 되니 많이 붐비더라고요.

특히 주말에는 웨이팅이 꼭 있을 것 같았어요.

 

 

📍 주문메뉴 : 문어짬뽕(1.2만 원), 짬뽕밥

 

저는 다성원 시그니처 메뉴인 문어짬뽕을 주문했고,

일행은 밥이 먹고 싶다 해서 짬뽕밥을 주문했어요.

 

문어 1마리가 통째로 들어간다 해서 작은 줄 알았는데,

얼마나 오동통하고 실하던지.

완전 군침 돌지 않나요? ㅎㅎ

 

홍합과 바지락, 칼칼한 국물과 오동통한 문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더 좋았어요.

(요새 문어 많이 비싸다고 하더라고요.)

 

 

위에는 일반 짬뽕밥 사진이에요.

짬뽕 국물은 기본 베이스가 같아 역시 맛있었지만,

문어가 식감이 좋고 보기에도 군침이 돌아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는 문어짬뽕을 더 추천하고 싶어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 잘 먹었습니다 - 💞

 


 

리즈의 순천 맛집 여행기

 

2023.06.04 - [🌊 여행 일기/카페·디저트] - 순천 조례동 카페 '오프타운' 힙하고 빈티지한 카페

 

순천 조례동 카페 '오프타운' 힙하고 빈티지한 카페

순천 조례동 감성 카페 오프타운(OFF TOWN) #영업시간 매일 12:00 - 21:00 #시그니처메뉴 오프커피(6,000), 시그니처 크림 크로핀(5,500) 여러분 안녕하세요. all times, 리즈입니다. 며칠 전 순천만 정원박람

loooun.tistory.com

 

2023.05.05 - [🌊 여행 일기/맛집] - 순천 호수공원 맛집 '하고스' 파스타 맛집

 

순천 호수공원 맛집 '하고스' 파스타 맛집

순천 호수공원 맛집 하고스 HAGOS ⏱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6:30 여수 여행 온 김에 가까운 순천까지 다녀왔어요. 요새 정원박람회 방문 후기가 많아서 갔다가 점심 먹으러 하고스로 출발! 맛있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