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맛집

순천 호수공원 맛집 '하고스' 파스타 맛집

@제이 2023. 5. 5. 20:17

순천 호수공원 맛집

하고스 HAGOS

 

⏱ 11:30 - 21:00

Break time 15:00 - 16:30


 

여수 여행 온 김에 가까운 순천까지 다녀왔어요.

요새 정원박람회 방문 후기가 많아서 갔다가 점심 먹으러 하고스로 출발!

 

맛있는 점심 먹고 호수공원 돌려고 그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갔습니다.

 

위치는?

 

네비에 '하고스' 검색한 후 근처 공영주차장, 또는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순천 호수공원에서 가장 끝 블록 2층 건물에 있어요.

 

 

🚗 주차 꿀팁

 

1. 호수공원 주차장

2. 왕지동 주민 자율 공영주차장(하고스 건물 옆) 👍🏻

3. 건물 앞 길가

 

 

 

저는 왕지동 주민 자율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11시 30분 즈음인가

점심시간보다 조금 이르게 도착했더니 한 자리 있었어요 ㅎㅎ

 

 

2층 건물 입구로 들어와 홀로 들어왔어요.

 

하고스 카운터 옆 셀프바인데

중앙에 있는 커피머신은 원두 품절로 운영하지 않았고

오른쪽 장난감이 있는 곳엔 앞접시, 수저, 냅킨, 아기 접시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하고스에 있는 신기한 조형물 ㅎㅎ

 

가게 홀은 메인홀과 안쪽 별도 공간으로 분리되어 있는데요.

메인홀 테이블은 7개 정도 되고,

저는 음식 서빙이 가깝고 탁 트인 게 좋아서 중앙에 자리 잡았어요.

 

창가는 이미 sold out ···· ★

 

 

안에도 궁금해서 음식 나오기 전에 한번 들어가 봤는데요 

 

 

빔 프로젝터, 노트북이 구비되어 있고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었어요.

세미나실인가? 공간 대여도 해주나봐요 ㅎㅎ

차분한 느낌에 깔끔합니다

 

하고스 메뉴판은 수저통 옆에 테이블 마다 세팅되어 있어요.

 

 

하고스는 샐러드, 피자, 파스타, 라이스, 구운 고기 등

양식 메뉴를 다양하게 팔고 있어요.

 

반응형

 

뭘 주문해볼까.. 고민하다가 파스타 맛집이라고 리뷰된 글이 많아서

파스타 1개와 다른 메뉴들 주문하기로 했어요.

(근데 저 메뉴판 왜 저렇게 찍었죠? 엣지 있는 손가락 ㅋㅋㅋ)

 

 

🍴 주문 메뉴 🍴

 

하고스 콥샐러드 13,000원

머시룸베이컨 크림파스타 14,800원

하고스 스파이시치킨 17,500원

 

메뉴 주문할 때 카운터에서 선결제해주셔야 합니다 :D

 

 

가장 먼저 나온 하고스 콥샐러드.

 

계란과 올리브, 파프리카, 야채가 다양하게 나오고

샐러드드레싱 소스가 듬뿍 올라가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식전 메뉴로 간단히 속 채우고 입맛 돋우기 좋아요.

 

 

파스타 맛집이라서 뭘 주문할까 고민 했지만

 

아시죠.. 원래 기본 메뉴가 맛있으면 그것이야말로 진짜 맛집이라는 걸 ⭐

저는 크림파스타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우유맛이 진하게 나는 크림이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의 취향과 잘 맞았던 파스타라 떠먹다 보니 어느새 크림까지 깨끗하게.. 😂

 

 

가장 마지막에 나온 스파이시 치킨

 

창가 테이블에서 식사하고 계시던 분들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저도 시켜봤는데요 ㅋㅋ

 

살이 많은 통통한 닭고기와 다른 야채들과 잘 익어져서 나와요.

메뉴 이름에는 스파이시가 들어있긴 한데 양념 자체는 매운 편이 아니었어요.

매운 거 잘 못먹는 지인도 무난하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맛있어 보이죠 >_<

 

 

여기서 식사를 끝냈어야 했는데.. ^.^ 배가 안 차서 또 주문했어요.

불고기-김치치즈리소토 15,500원

 

정말 이름 그대로의 비주얼을 가지고 나온 음식인데요 ㅋㅋ

리소토에 이렇게 치즈 듬뿍 올려주는 곳은 처음 봤어요.

저는 치즈러버라 맛있게 먹었는데 느끼한 거 못 드시면 조금 힘드실 수도 😅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 여러명이 가서 다양한 음식을 여러 개 주문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파스타 맛집이니 파스타 꼭 드셔보시고,

호수공원이 가까이 있어 근처에 산책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

 


인근의 순천 호수공원 맛집이 궁금하다면?

 

2023.04.15 - [여행지도 🌴/맛집] - 순천 조례동 스테이크 맛집 '어나더키친' (ft. 호수공원 걷기 🐾)

 

순천 조례동 스테이크 맛집 '어나더키친' (ft. 호수공원 걷기 🐾)

ㅣ순천 조례동 스테이크 맛집ㅣ 어나더키친 전남 순천시 왕지4길 18 2층 (조례 호수공원 근처) 영업시간 : 매일 11:30 - 21:00 * 정기휴무 없음 ※ 네이버 예약 가능, 주류 미판매 여러분 안녕하세요,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