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맛집

여수 이순신광장 퓨전 중국집 '미스꾸냥' 돌문어짬뽕, 갓김피탕

@제이 2023. 5. 7. 23:09

여수 이순신광장 퓨전 중국집

 

매일 11:00 - 20:00 / 매달 둘째 주 월요일 휴무

 


지난번 여수여행 중 점심으로 갔던 곳

이순신광장에서 놀다 점심시간이 다 됐는데

퓨전 메뉴가 있는 중국집이 있다 해서 가봤어요 ㅎ.ㅎ

 

위치는?

 

 

주차는 진남관 공영주차장 또는 가게 앞 길가에 주차하셔야 해요.

관광지라서 주차가 참 힘든 곳이에요

저는 뚜벅이라 맘 편히 갔습니다 호호

 

 

 

아이스크림옥 우측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오시면

미쓰꾸냥 가게는 2층입니다!

 

 

메인홀, 창가 구석 1자리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중앙에는 테이블이 10~13개 정도로 여유로웠어요.

 

창가자리는 앞에 이순신광장과 바다가 보여서

인기 많을 것 같아요

 

 

1팀을 위한 창가 쪽 한 자리

개인적으로 여기가 명당인 것 같아요 ㅋㅋ

 

구석에서 바다 보면서 얘기하기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 네온사인 간판 앞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ㅋㅋ

예쁘니까 두 개 먹으라는 말이 아주 좋네요?

 

 

메뉴를 볼까요 ✔

 

 

👍🏻 사장님 추천메뉴

솜사탕 짜장면 15,000 (2인)

질소물 같은 비빔냉면 17,000 (2인)

갓김치치즈탕수육 16,000

돌문어짬뽕 13,000

 

 

 

 

wow.. 솜사탕 짜장면 뭐죠?

퓨전 중국집인 만큼 다른 가게에선 찾아볼 수 없는 신기한 음식들 있어요

 

도전해 볼까 하다가 여행 온 거라 무난한 메뉴 시켰습니다 ㅎㅎ

갓김치치즈탕수육이랑 돌문어짬뽕 주문했어요

 

 

무난한 일반 메뉴도 있어요 ㅎ_ㅎ

 

돌문어짬뽕 주문할 때 보통맛과 매운맛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일행 중에 맵찔이가 있어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

 

짬뽕 먹어야 하는데 흰 옷이어서 앞치마도 단단히 착용해 줍니다

음료 냉장고 옆에 앞치마 있어요!

 

반응형

 

와 ~ 돌문어가 엄청 실하니 맛있어 보이죠

연기가 풀풀 나는 게 갓 나와서 정말 맛있어 보였어요

 

 

 

잘 보이면 연기 보여요 ㅋㅋ

 

먹으면서 보통맛 시키길 잘했다는 생각 들었어요

불맛이 강하게 나서 매콤한 정도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의외로 좋았던 것,, 숟가락이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ㅋㅋ

숟가락 골이 깊어서 면, 돌문어, 국물까지 한 번에 싹 들이켜기 좋아요

 

 

 

이 정도면 해산물 많이 들어있는 편 맞죠,,? 🤔

 

 

짬뽕 먹고 있다 보니 갓김치치즈탕수육이 나왔어요

 

갓김치 + 치즈 + 탕수육 3개 다 좋아하는데

맛있는 거 더하기 맛있는 거면 아주 맛있는 거겠죠?

 

 

저는 치즈덕후라서 눈이 하트 장착했습니다,, 하하

 

 

모짜렐라, 체다치즈 모두 들어있어서 피자처럼 쭈우욱 ~

 

치즈 때문에 조금 느끼할 수도 있는데

탕수육에 살짝 들어가 있는 갓김치가 느끼함을 좀 잡아줘요

 

 

탕수육 먹을 때 짜장면과 짬뽕 조합만 생각했지만

갓김피탕은 뭔가 밥이랑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러던 찰나.. 밥이 있다?ㅋㅋㅋ

정수기 옆에 "공깃밥은 셀프입니다"라고 적혀있어요

짬뽕에 밥 말아먹을 겸 해서 조금 떠다 먹었습니다

 

⭐ ⭐ ⭐

 

무난한 도전이라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질소냉면이나 솜사탕 짜장면 드셔보신 분 계신가요?

있으시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궁금합니다 ㅋㅋㅋ

 


로은의 여수 여행기가 궁금하다면?

 

2023.05.05 - [여행 이야기/여행] - 여수 애견동반펜션 '우두리 포펫' (feat. 애견수영장)

 

여수 애견동반펜션 '우두리 포펫' (feat. 애견수영장)

여수 애견펜션 우두리포펫 입실 15:00 / 퇴실 11:00 객실정보 102호(평일) 애견 수영장 오전 11:00 - 오후 8:00 (하절기만 운영)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은입니다. 오늘은 여수 여행 숙소 '애견펜션'을 소

loooun.tistory.com

 

2023.05.04 - [여행 이야기/여행] - 여수 향일암 다녀온 후기 (주차장, 갓김치, 향일암쉼터)

 

여수 향일암 다녀온 후기 (주차장, 갓김치, 향일암쉼터)

여수 여행, 가볼 만한 곳 향일암 💰 성인 2,500원 / 군경 및 청소년 1,500원 / 어린이 1,000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은입니다. 오늘은 여수의 너무나도 유명한 관광지인 '향일암' 방문기입니다. 향일

loooun.tistory.com

 

2023.04.30 - [여행 이야기/여행] - 여수 아르떼뮤지엄 : 빛의 미디어아트 전시관 다녀온 후기

 

여수 아르떼뮤지엄 : 빛의 미디어아트 전시관 다녀온 후기

여수 여행, 여수 가볼만한 곳 여수 아르떼뮤지엄 ⏱ 10:00 - 20:00 💰 성인 1.7만원, 청소년 1.3만원, 어린이 1만원 * 여수, 순천, 광양 시민은 입장권 2천원 할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수 여행 중인 로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