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함안 가볼만한 곳 무진정 'MOOZ' 카페 다녀온 후기

@제이 2023. 5. 3. 23:17

호수뷰가 예쁜 함안 카페

MOOZ (무진정)

 

평일 11:00 - 20:00 (주말 -21:00)

* 월요일 정기휴무

 


 

📌 위치

 

네비에 무진정 또는 mooz 검색해서 오시면 되는데,

우회전 후에 카페가 바로 있고 별도 주차장이 없어요.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셔서 길가에 주차하셔야 한답니다.

(자리 찾기 어려웠어요 ㅠㅠ)

 

 

무진. SNS에서 핫한 카페라 그런지

멀리서도 사람 많은 게 보였어요. 😅

 

카페 전용 주차장이 없어서 길가 한쪽면이 거의

차로 가득차있는데 자리가 쉽게 나지 않아 멀~~ 리 댔답니다.

주차난이에요 ~ ㅜㅜ

 

 

무진의 규모는 총 3층으로,

1층에는 카운터와 2층 홀과 화장실, 3층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어요.

 

각 층은 모두 통창으로 되어있어 바깥 구경을 하기 좋게 되어있답니다 ㅎㅎ

1층은 2인 테이블이 5개 정도? 자리가 많지 않기도 하고

원래 야외에서 마실 생각으로 온 거라 주문 후 뒷문으로 나갔어요.

 

아이스크림 라떼 (6,500원) 2잔

 

 

 

야외에 사람들이 훨씬 많았던 mooz.

 

가운데 저수지를 두고 산책길이 잘 마련되어 있고

계단식 나무 데크와 큰 나무 그늘이 있어 편히 쉴 수 있었어요 ㅎㅎ

 

저수지, 정자, 비단잉어, 나무데크, 벤치로 힐링 스폿으로 완벽 ⭐

어린아이들은 킥보드 타는 친구들도 있었어요 ㅎㅎ

 

 

 

물이 좀 노랗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풍경은 괜찮은 편.. 😋

저는 큰 나무 아래 벤치에 자리를 잡았어요.

 

물 색깔이 조금 더 파랬으면 예뻤을텐데

그래도 푸릇한 잎들이 많아 나쁘진 않았어요..

 

 

 

 

한참 멍 때리고 있는데 진동벨 울려서 픽업한 음료.

점심에는 날이 너무 더워서 시원한 아이스크림 라테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을 떠먹을 수 있게 스푼을 같이 주셨고

우유가 들어가 부드러운 커피 맛에 달달한

아이스크림까지 올려져 있어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커피 마시다가 정자 쪽으로 이동했어요. 

 

멀리서 볼 땐 물이 그저 흙탕물인 줄 알았는데

안에 황금잉어, 비단잉어도 보이더라고요.

 

근처에 잉어밥 파는 데가 있는지 어떤 분이 만 원 들고 사 오셔서

밥을 뿌리자 어디서 이렇게 무리들이 나타났어요 ㅋㅋ

 

 

 

정자에 있다 올까 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패스,, 

원래 자리로 돌아왔답니다.

 

한 바퀴 돌고 나무 밑 벤치에 앉아서 커피 마시면서 

도란도란 이야기 나눴어요 ㅎㅎㅎ

 

 

그렇게.. 하하 호호 웃고 있는데 갑자기 어떤 아저씨가 

아가씨 뒤에 뱀 지나간다! 이래서 뒤 돌아봤는데요.

 

 

 

초록 풀숲 사이로 지나가는 초록색 뱀 보이시나요?ㅋㅋㅋ

기절할 뻔했습니다 😂 제가 앉은 벤치 뒤로 지나가는데 너무 놀랐어요

 

와 ~~~ 뱀이다 ~~~

 

동네 뒷산도 아니고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데 뱀이 돌아다니는 게 신기하더라고요.

커피 다 마시기도 하고 조금 놀라서 짐 정리하고 후다닥 일어났습니다 ㅎㅎ

 

정말 자연친화적인가 봐요?ㅎㅎㅎ

짐은 황급히 정리해서 갔지만 커피 마시면서 한 바퀴 둘러보기 좋고요.

아이스크림 라테도 무난하니 맛있어서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뱀은 아마 보기 쉽지 않으실 거예요,,,?

근처에 있다면 한 번쯤 가보기 좋은 곳입니다 :D

 


로은의 카페 방문기가 궁금하다면!?

 

2023.05.02 - [여행지도 🌴/카페·디저트] - 군산 갤러리 카페 '공감선유' (대형카페)

 

군산 갤러리 카페 '공감선유' (대형카페)

군산 가볼 만한 곳, 갤러리 카페 공감선유 매일 10:00 - 18:00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은입니다. 거의 마무리 되어 가는 군산 여행기 🐾 오늘 포스팅 할 카페는 군산 옥수읍에 있는 '공감선유'입니다.

loooun.tistory.com

반응형

2023.05.01 - [여행지도 🌴/카페·디저트] - 대전 둔산동 카페, 와플이 맛있는 '티켓부스'

 

대전 둔산동 카페, 와플이 맛있는 '티켓부스'

대전 둔산동 카페 티켓부스 (Ticket Booth) 평일 11:00 - 23:00 / 주말 8:00 - 23:00 목요일 정기휴무 여러분 안녕하세요. 로은입니다. 오늘은 대전에서 갔던 카페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D 위치는? 골목가

loooun.tistory.com

2023.02.09 - [여행지도 🌴/카페·디저트] - 포항 영일대 카페'오브레멘' 베이커리 (f. 빵지순례, 회전목마)

 

포항 영일대 카페'오브레멘' 베이커리 (f.빵지순례, 회전목마)

목요일, 오조입니다. 포항 1박 2일 여행기에서 3번째로 방문한 장소는 나 이번에 포항 갈 건데, 가볼 만한 곳 추천해 주라 하면 120% 나오는 '오브레멘'입니다 ㅎㅎ 오브레멘 OH! BREMEN ✔ 위치 : 경북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