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맛집

광양 맛집 오션뷰 레스토랑 '락희' 도시락 다녀온 후기

@제이 2023. 4. 18. 19:35

광양 맛집, 오션뷰 레스토랑

락희호텔 '도시락' 

 

11:30 - 15:00

061-913-5010

 


 

📌 위치

 

 

네비에 '락희호텔' 검색 후 오시면 됩니다. (주차장 별도로 있고, 점심시간에 와도 여유로워요 :)

 

 

저는 11시쯤 예약전화 한 다음에 30분 뒤에 방문했어요.

조금 이른 점심시간이라 사람들 많이 없을 것 같았는데 의외로 많더라고요? ㅎㅎ

✔ 그래도 창가 자리에 앉았습니다. 예약 전화 필수에요

 

📞 061-913-5010

반응형

 

 

락희 메뉴판이에요. 작년 몇 개월동안 리뉴얼한다고 문 닫았었다더니 새로운 메뉴가 많이 생긴 것 같더라고요.

🍴 주문 메뉴 : 비프샐러드, 깔조네(피자), 까르보나라, 매콤한 필라프

 

 

가장 먼저 나온 식전빵과 비프 샐러드. 비프 샐러드는 고기 부위가 바뀌면서 가격이 조금 올라갔는데 개인적으로는 바뀐 게 더 맛있더라고요? 고기가 좀 더 부드러워졌어요 👍🏻

 

 

파스타는 무난하게 까르보나라, 밥은 느끼한 거 좀 잡으려고 매콤한 필라프 주문했어요.

이렇게 밸런스를 맞춰야 느+맵+느+맵 조합으로 계속 먹을 수 있는 거 아시죠 😋 

 

 

락희호텔 '도시락'에만 있는 특이한 메뉴! 바로 '깔조네'라는 피자인데요.

(사진 상단에 있는 피자에요) 모양은 만두 엎어놓은 것 처럼 생겼는데 안에는 치즈가 가득한 피자에요. 같이 나오는 샐러드랑 먹으면 더 담백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

 


락희호텔은 공간과 음식이 모두 깔끔한 느낌이라 기념일에 간단히 먹으러 오기도 좋고, 광양을 놀러왔을 때 락희호텔에 묵으면서 점심을 해결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아서 놀러갈 때 종종 애용한답니다.

 

락희 호텔 한번 가보셔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