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리뷰/숙소

서울 영등포구 '더 스테이트 선유' 숙박 후기 (할인으로 7만7천원)

@제이 2022. 12. 17. 20:39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 최근에 출장이 좀 잦아서

부산 비즈니스호텔 숙박 후기 남긴 후

바로 서울 호텔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내돈내산

 

 

THE STATE SUNYU

더 스테이트 선유 호텔

📍 서울시 영등포구 양평동 5가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 10만 원대 ~ 20만 원대

* 저는 할인 풀로 땡겨서 7만 7천 원대에 다녀왔어요

📞 02-2632-9000

 

 

#선유도역 1번 출구 #비즈니스호텔 #호캉스 

 


 

ㅣ스테이트 선유 예약하기

 

✔ 스테이트 선유 홈페이지 : www.thestatehotel.co.kr

 

더 스테이트 호텔 선유

호텔의 기본을 충실한호텔 더 스테이트 호텔 선유

www.thestatehotel.co.kr

 

스테이트 선유 홈페이지 접속 후 'reservaion' 탭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별도의 탭이 하나 더 뜹니다

 

 

그런데 여기 어때나 야놀자 예약 추천합니다 (할인 코드가 많아요)

 

제가 이용했던 룸 정보는 #더 스테이트 선유 수페리어 더블(샤워부스)

야놀자 어플 통해서 초강력 할인 특가 다 당겨서 76,230원에 다녀왔어요 

 

 

 

ㅣ스테이트 선유 숙박 후기

 

 

선유도역 1번 출구에서 2분 거리

 

날이 너무 추워서 걷기 싫었는데 역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보여서 좋았어요1번 출구에서 나와 직진 방향으로 걸으면 간판이 바로 보여요

 

근처에 뚜레쥬르도 있고, 빙 돌아서 스타벅스, 분식집, 술집 등상권이 잘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밤에 보이는 스테이트 선유 외관

* 출처 : 홈페이지

 

 

입구 좌측에 인포메이션 있어서 예약자 이름 말한 후에

종이에 서명하면 호텔 키를 받을 수 있어요

* 종이에 기재할 것 : 휴대폰 번호, 차 번호(도보는 제외)

 

안내데스크 맞은편에는 빵집 & 카페가 있더라고요

이용해보려고 했는데 까먹고 못 갔습니다 ^^;;

 

 

건물이 되게 높네요 ㅎㅎ 스테이트 선유 층별 안내입니다

 

14층 스위트 룸

3층 ~ 13층 게스트 룸

2층 레스토랑(조식)

1층 로비 & 베이커리 카페

지하 1층 비즈니스홀, 피트니스 클럽

지하 2~3층 주차장

 

 

객실에서 제공하는 어메니티도 체크 체크

많이 있는 것도 아니고 적게 있는 것도 아닌

무난~한 수준이에요

 

 

현관으로 들어오면 바로 옷장이 보이고

슬리퍼 2개, 가운 2개가 준비되어 있어요

 

 

화장실 먼저 들어가 봤는데요,

 

세면대 위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양치컵 2개

수납장 : 칫솔, 치약, 샤워캡, 비누, 수건

 

필요한 어매니티들은 다 있고

우측에 샤워룸이 있었어요

 

 

조금 당황했던 화장실 벽면 ㅋㅋㅋㅋ

침대가 바로 보이는 유리더라고요?

 

어차피 혼자라서 상관없었지만,, 처음 볼 때는 조금 당황

다행히 블라인드가 있습니다 ^^

 

 

화장실 지나서 침대로 갈 때 자그마한 탁자가 있는데

그 위에 거울, 포트, 티(녹차, 얼그레이)가 준비되어 있어요

 

아래 서랍에는 드라이기, 냉장고, 물 2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만 미니 냉장고라 공간이 좁았어요

 

 

더블베드가 있고, 옆면에 화장대(?), 옆에 동그란 테이블과 소파가 있어요

 

 

커튼을 걷으니 보이는 공사장 뷰 ㅎㅎㅎ

스위트 룸은 뷰가 좀 다르려나요,,

 

❗ 오조의 리뷰

 

뷰는 살짝 아쉬웠지만 이 가격에 머물 데가 별로 없어서 정말 만족했습니다

사실 출장지였던 여의도에서 자고 싶었는데 거기는 20, 30만 원이 기본이더라고요

같은 호선 라인에 있고, 가성비에 비하면 너무너무 좋았어요

 

근처에 맛집도 많고요 ㅎㅎ 깔끔하고

저의 추천도는 3.5/5.0!

 

잠귀가 예민한 편이긴 한데, 새벽에 앰뷸런스 소리 때문에 2번 정도 깼습니다 ㅠㅠ

커튼까지 잘 닫고 잤는데요..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었어요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