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맛집

돈까스 맛집 '은화수식당' 메뉴 추천 하와이 돈까스

제이 Blog 2023. 3. 1. 17:27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일상을 여행처럼' 오조입니다.
벌써 3월이 되었는데요,, 모처럼 휴일에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돈가스가 생각난서 은화수식당에 다녀왔어요.
 

은화수식당

✔ 영업시간 : 11:00 - 22:00 
✔ 대표메뉴 : 멘지카츠카레, 고구마매콤이돈가스⭐, 은화수정식
 
서울 숭실대점, 인천, 대구 경북대점, 전주 등 전국에 지점이 여러 군데 분포되어 있어요.
체인점이지만 운영시간은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
 


 
요새 밖에서 돈까스 먹으려고 하면 하루 앤 소쿠나 라멘집, 일식집을 많이 가는데요.
가끔 어릴 때 분식집에서 먹던 왕돈가스 같은 옛날 돈가스가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은화수식당을 찾게 됐습니다 ㅎㅎ
 

 
은화수식당은 지점마다 인테리어가 조금씩 다른데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은화수식당의 캐릭터를 잘 살린 깔끔한 돈가스집 같았어요 ㅎㅎ 홀이 넓고 테이블이 많아 단체손님이 오기도 좋아 보였습니다. 4인 전용 테이블이 12~15개 정도 되어 보였어요.
 
 

 
아기 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음료도 있습니다.
 

 
사랑과 정성을 담은 한 끼
저녁 시간에 손님이 계속 오더라고요. 대부분 가족 단위가 많았습니다.
 
 

 
은화수식당 메뉴판. 저 캐릭터 친숙하면서도 귀엽지 않나요? ㅋㅋ
길거리에 있는 분식집 아주머니 같기도 하고, 엄마 느낌도 약간 나고. 정말 사랑과 정성으로 한 끼를 만들어줄 것 같아요 😂


 

반응형

 

일행이랑 왔을 때 시키기 좋은 세트메뉴부터, 스페셜 돈가스 종류가 있어요.

저는 2인세트 주문할까 했는데 둘 다 카레를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각자 돈가스로 주문했습니다.

 

스페셜 돈가스에 은화수정식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아요.

 

 

 

저는 하와이돈가스(1만원), 일행은 반반치즈돈가스(1만 5백 원)를 주문했습니다.

 

은화수식당은 이때 방문하고 한 번 더 방문해서 <또 간집>이 되었는데요 ㅋㅋ

두 번째 시켰던 고구마매콤이돈가스가 더 맛있었어요. 매콤이라서 걱정했는데 정말 하나도 안 매웠고요.

 

소스도 안 맵고, 고구마 무스는 두툼하게 올라가 있어서 고구마 돈가스 잘 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요.

 

 

 

추천메뉴로 카레가 들어간 면 요리, 멘치카츠덮밥이 있는데 이건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D

 

 

 

식전 수프가 나왔습니다 ㅎㅎ 뷔페 가면 한쪽 끝에 있는 크림수프 맛이에요

돈가스 먹기 전 입맛 돋우기에 좋습니다 👍🏻

 

 

 

짜잔! 하와이 돈가스가 나왔어요. 하와이 = 파인애플? 🤔

일반 돈가스에 파인애플 하나 올려져 있고요. 밥 조금과 양배추 샐러드가 같이 나옵니다.

 

한 끼 예쁘게 나오는 요즘 돈가스보다는 투박하고 양 많고, 옛 추억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에요 ㅋㅋ

 

 

 

이렇게 돈가스를 잘라서 파인애플과 함께 먹어줍니다. 돈가스는 엄청 커서 그런지 정말 배불렀어요.

만원에 정말 든든하게 먹고 왔습니다. 일행은 하와이 돈가스가 너무 느끼할 것 같다고 반반 메뉴 주문했는데, 반쪽에는 매콤한 소스가 들어있어서 덜 느끼하게 먹을 수 있다고 했어요.

 

반반 메뉴나 고구마 돈가스 추천드립니다.

 

왕돈가스 생각나시면  방문해 보셔요 ^.^ 돈가스 정식이 비싼 요즘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