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ㅣ맛집&카페/광역시

광주 첨단 맛집 '동서네낙지' 매콤한 낙곱새볶음 추천

직딩의 리뷰창고 2024. 4. 4. 06:44

안녕하세요. 리뷰 창고입니다.

오늘은 매콤한 게 땡길 때 자주 찾는 #동서네낙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낙곱새 하면 개미집이 유명한데 그에 버금가는 맛집인 것 같아요 ㅎㅎ

 

 

동서네낙지(낙지소곱창요리전문점)

위치ㅣ 광주 광산구 첨단내촌로70번길 61

영업시간ㅣ11:30 - 22:00 (Break time 15:00-17:00)

추천메뉴ㅣ낙곱새 다 먹고 볶음밥까지

 

 

 

 

 

동서네 낙지는 #첨단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주차는 힘들지만 맛있는 거 가득한 곳 ㅎㅎ

창문 뒤로 사람들 빼곡한 거 보이나요

 

역시 맛집은 나만 아는 게 아니에요,,

 

가게 안에는 사람이 많아서 내부를 찍지는 못했는데

좌식 테이블이 입식으로 바뀌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고,

홀은 꽤 넓은 편이에요.

 

 

 

 

동서네낙지 메뉴판>

 

주 메뉴는 '소곱창낙지볶음, 낙지볶음, 낙곱새볶음' 3가지예요.

저는 낙곱새볶음 좋아해서 (小)로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나와있는 설명처럼 나온 음식은

조리된 음식이라 포장도 가능해서

캠핑 갈 때 포장했다가 데워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포장 할인도 괜찮아요)

 

 

 

 

테이블에 앉으니까 후다닥 해주신 반찬세팅 ㅎㅎ

검은콩과 김, 무절임, 김치 종류로 간단히 나오는데

 

메인 요리가 매콤하고 간이 되어있다 보니

반찬 가짓수가 많을 필요가 없겠더라고요

 

 

 

기다리던 낙곱새가 나왔습니다 💕

정말 한눈에 보이는 낙지와 새우와 곱창

 + 떡사리랑 콩나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앞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조리가 된 상태라

국자로 뒤적이면서 데워지기만 하면 바로 먹어도 돼요.

 

저 새빨간 양념이 왜 주기적으로 생각이 나는 건지 ㅎㅎ

 

 

 

 

갑자기 볶음밥 등장 짠 >_<

 

낙곱새 정신없이 먹고 마무리로 볶음밥까지 주문했어요

볶음밥은 1인 기준 2천 원인데

배가 많이 차기도 했고 밥 양이 많아서 하나만 주문했어요

 

2천 원에 이렇게 식사도 야무지게 챙길 수 있다니 너무 좋잖아!

 

 

 

자글한 양념이 밥에 잘 배어서

매콤하면서도 김가루의 감칠맛이 일품인 곳 ㅎㅎ

 

여러분 다 드시고 나면 볶음밥 꼭 추가해서 드세요!

 

 

 

동서네낙지는 언제 가면 좋나요?

☑️ 개미집 말고 다른 곳에서 낙곱새를 먹어보고 싶을 때

☑️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때

☑️ 매콤한 음식과 술 한 잔 하고 싶을 때

 

 

 (볶음밥 두 번 강조 별표!!! 꼭 드세요)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

 


리뷰창고가 발견한 또 다른 맛집

 

2024.01.29 - [맛집 리스트/맛집] - 광주 수완지구 김치찌개 맛집 '시골통돼지볶음' 김치찌개 A세트

 

광주 수완지구 김치찌개 맛집 '시골통돼지볶음' 김치찌개 A세트

시골통돼지볶음 수완점 위치 광주 광산구 장신로20번안길 36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 Break time 15:30 - 17:00 주문메뉴 찌개A세트(찌개 2인분 + 라면 + 계란말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

loooun.tistory.com

 

2023.10.22 - [맛집 리스트] - 광주 효천지구 '등촌'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

 

광주 효천지구 '등촌' 샤브샤브 칼국수 맛집

안녕하세요. 날이 추워지는 요즘 뜨끈한 국물이 왜 이렇게 당기는지 😋 오랜만에 샤브샤브 먹고 왔답니다 오늘의 리뷰할 맛집은 광주 등촌 본점이에요. 위치ㅣ광주 남구 효우로 230번 길 2 영업

loooun.tistory.com

 

2023.10.07 - [맛집 리스트] - 광주 봉선동 카페 '보램보램' 밀크티 맛집

 

광주 봉선동 카페 '보램보램' 밀크티 맛집

안녕하세요. 연휴 시작 첫 날이라 그런지 더 기분이 좋은 토요일입니다 :) 오늘은 제가 광주에서 다녀온 봉선동 카페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이 카페 전용 마니아가 있을 정도로 단골이 많은 가게

loooun.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