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대구 동대구역 근처 카페 '두낫디스터브' 동대구점 (두낫슈페너 추천)

@제이 2023. 2. 12. 19:51

주말, 오조입니다 :)

어제 대구에 다녀왔는데 포항에서 보기만 하고 못 가봤던 카페가 있더라고요

지점이 경상도에만 있어서 기회 되면 가보려고 했는데 약속 장소와 가까워서 다녀왔습니다 ☕

 

두낫디스터브 DO NOT DISTURB

✔ 위치 : 대구 동구 동부로30길 9 나동 1층

✔ 운영시간 : 평일 10:00 - 22:00 / 주말 10:00 ~ 23:30

✔ 추천메뉴 : 두낫슈페너(5,500원)

 

 

#반려동물동반 #단체석

 


두낫디스터브 동대구역 지점은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 2번 출구로 나와 대각선 횡단보도 하나만 건너면 됩니다.

(신세계백화점 입구에서 나와서 보이는 횡단보도예요!)

 

 

 

두낫디스터브 DO NOT DISTURB

방해하지 말라는 강렬한 의미를 담고 있는 간판 ㅋㅋ

 

아직 포스팅 전이지만 포항 갔을 때 저희 숙소 옆에 있었는데

처음에는 공방인지, 무슨 건물인지 전혀 몰랐었어요

 

 

그래서 검색을 해봤더니 경상도에만 있는 체인점이더라고요!?

 

대구~경산과 포항, 경주에만 있는 DO NOT DISTURB

지점 확장 중인가 봐요.

 

마침 약속 장소가 동대구역이라 궁금해서 한 번 가봤습니다 ㅎㅎ 

 

 

 

포항이 본점일까요?

벽돌 하우스 등 나름의 테마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분명히 입구로 들어왔는데 카페 안이 텅 비어서 안까지 들어가 봤더니

다른 손님들로 가득 차있었어요 ㅎㅎ

 

DO NOT DISTURB 카페는 공간이 3곳으로 분류되어 있는데

위 사진처럼 보이는 내부 홀, 주문하는 'ORDER', 야외 공간 이렇게 굉장히 넓었습니다.

 

 

반응형

 

여기가 주문하는 공간 :) 별도로 있다는 것이 신기했고

가는 길이 돌을 자그락 밟으며 갈 수 있는 길이라 제주도 카페 느낌이 있었어요 ㅎㅎ

 

 

 

ORDER 공간에 테이블 있는 좌석은 2~3개,

대부분은 주문 대기를 위해 잠깐 앉아있는 공간이었어요

 

처음에 들어왔던 공간보다는 조금 더 어둑했습니다 ㅎㅎ

 

 

메뉴는 시그니처로 보이는 두낫슈페너랑 딸기라테 주문했어요 🥨

 

 

소금빵, 미니 뺑오쇼, 크림치즈 페스츄리 등 빵류와 디저트도 판매합니다.

 

 

다리가 아파서 앉아서 멀찍이 찍었더니 하나도 안 보이네요 ㅋㅋ

 

출처 : 네이버

 

두낫디스터브는 커피와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인가 봐요

노브랜드 버거도 판매한다는 글을 봤는데 주말 운영시간이 밤 11시 넘어서까지 하더라고요.

간단히 맥주 한 잔 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네요

 

 

두낫슈페너 맛 후기 (추천⭐)

저는 아인슈페너 크림이 커피의 1/3, 달다고 느껴지는 정도는 3 정도(5점 만점)를 좋아하는데

정말 적당히 달고 크림과 커피가 잘 어우러지는 양이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맛집이나 카페 가면 그 이름을 포함하고 있는 메뉴들은 웬만해서 실패하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ORDER에서 나가면 외부 테라스를 이용할 수도 있고

안으로 들어갈 수도 있어요 (입구는 2개예요)

 

 

크로플도 맛있어 보여서 나중에 찍은 사진,,, 

 

약속 시간이 거의 다 되어서 도착한 카페라 오래 못 있었지만

다음에 시간 있을 때 여유롭게 있고 싶은 카페였어요

 

다음에 경상도 올 일 있으면 한번 더 가 볼 생각입니다 ㅎㅎ

다른 지점은 어떻게 생겼는지 다시 한번 더 포스팅할게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