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광주 첨단지구 라벤더커피가 맛있는 '페어링'

@제이 2022. 12. 25. 19:42

디저트 파티시에가 매일 아침 만드는 Coffee, Tea, Dessert

P A R I N G

📍 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826번 길 42

🕑 매일 11:00 - 24:00

추천메뉴 : 라벤더커피

 

 

 주차는 '포플레이첨단 지하 1층' 무료 주차(2시간)

#광주카페 #첨단카페 #페어링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조입니다.

 

 

광산구에 핫한 OIC에 가려고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걸려서

옆에 있는 '페어링' 카페로 들어갔어요

 

 

통창이어서 내부가 전부 보이는데 내부인데도 외부인 것 같은..!?

초록초록한 풀과 야외에 있는 듯한 인테리어가 끌려서 들어갔습니다 ㅎㅎㅎ

 

◇ 페어링 메뉴

페어링 메뉴판을 보면 조금 특이한 게 'BEST PARING'이 있어요

 

소개에서 볼 수 있듯이 디저트 파티쉐가

맛있는 커피+차+디저트 조합을 제안해줍니다

 

레스토랑 코스요리 같은 느낌? 🤔

 

 

 

휘낭시에, 케이크, 슈 종류의 디저트도 다양한데

저는 밥 먹고 바로 이동한 거라 커피만 주문했어요 #라벤더커피

 

 

페어링 카페는 총 2층인데 제가 예쁘다고 했던 그 1층 공간은

2 테이블밖에 없어서 그런지 인기가 치열했어요 ㅎ.ㅎ

 

주문받는 카운터 옆에도 공간이 있는데 1층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그래서 2층 올라가는 중,, 🏃🏻‍♂️

 

 

2층은 창가에 콘센트가 있어서 공부하고 있는 분들이 있었고

다른 자리들은 폭신한 소파가 있었어요

 

 

드디어 나온 라벤더 커피 ㅎㅎ

 

일반 아인슈페너처럼 위에는 꾸덕한 크림, 가운데는 커피

밑에는 라벤더맛 무언가 있는데요

 

 

컵에 가까이 가면 라벤더 향이 확 나요

 

꽃향이랑 같이 나서 이질적이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또 너무 센 건 아니고 은은하게 나서 향긋하게 맛있었어요

 

조금 단 편이에요 ㅎㅎ

인테리어가 예쁘고 커피, 디저트, 차 조합도 먹을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