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의 리뷰 창고

일상 속 행복을 기록하고자 가본 곳, 사본 것을 담아봅니다.

맛집+카페/카페

보성 나들이 4편 : 율포 해수욕장 맛집, 카페, 포토존

@제이 2022. 12. 12. 20:12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조입니다.

보성 나들이편이 벌써 4편이 되었네요.

 

월곡 영화골 마을, 비봉 공룡공원, 득량역을 지나

마지막 목적지는 율포 해수욕장입니다 :)

 

🚩

 

시원한 바다를 보며 차박도 가능한

보성 율포 해수욕장

📍 전남 보성 회천면 우암길 24

#차박 #해수욕장 #주차장 넓음

 


 

득량역에서 열심히 달려 율포 해수욕장으로 왔습니다 ㅎㅎ

 

 

 율포 해수욕장은 보성 관광명소 9경 중에 들어있는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비봉 공룡공원도 있네요)

 

 

율포 해수욕장 주차장이에요

 

주말에 방문했는데 널널해서 사람이 없는 줄 알았더니

그냥 주차장이 무지하게 큰 거더라고요 ^^ㅎㅎ

 

해수욕장에는 사람 많았습니다

주차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저는 이렇게 물 빠지는 시간이 있는 줄 모르고 불편한 신발 신고 갔는데

다들 장화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와서 저 앞까지 가서 놀더라고요

 

장화가 필요해요!!!

물때 시간도 같이 알아보고 가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D

 

 

#해수욕장 #맛집

해수욕장 근처 맛집인데요,

바다 옆에 있어서 그런지 낙지, 횟집이 대부분이에요

 

거리 자체는 차 타고 얼마 걸리지 않는데 양식이나 다른 메뉴를 찾으려면

멀리 나가야 할 것 같아요

 

 

#해수욕장 #숙소

 

콘도는 only one ^-^ 인 것 같은 다비치콘도입니다.

다른 숙박시설은 대부분 민박집이 많더라고요?

캠핑 장비가 있으시면 차박, 아니면 보성 다비치콘도 추천합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만히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

아이들이 다 양동이 하나씩 들고 뭐 주으러 다니더라고요

 

저도 끼고 싶었지만,,, 원피스 팔랑이고 로퍼에 모래 다 들어가서 다음을 기약했어요

 

 

#율포해수욕장 #포토존

 

 

SNS에서 보이는 정말 유명한 포토존이에요

바다 근처에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멀더라고요

 

모래사장 두리번거리다 보면 사람들이 줄 서 있는 곳이 있어요

거기에 대기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TIP]을 말씀드리자면,,, 저 손가락에 앉는 높이가 꽤 높아요

밑에 부표가 있긴 한데 낮아서 저는 일행이 들어서 올려줬답니다 ^.^

점프력이 좋으신 분들만 올라가시길...

 

그리고 사람들이 앞에 줄을 서 있어서 내 포즈를 지켜보고 있어요

ha ha ha

 

 

 

의자에도 앉아보고 마지막으로 힐링 끝 ㅎㅎ

 

이렇게 보성 나들이 편이 끝났습니다:)

사실 대한다원(녹차밭), 아이스크림이 훨씬 유명하지만

2번째 방문이라 녹차 관련된 장소는 제외하고 가봤는데요

 

녹차가 없는 관광지도 즐길 거리가 많아 좋았고

보성 문화관광지에서 소개해주는 9경은 언젠가 다 가보고 싶네요 :)

 

그러면 다음 나들이 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

 

 

 

다른 보성 여행코스가 궁금하다면?

 

▶ 보성 득량역 추억의 거리  (https://loooun.tistory.com/107)

 

보성 나들이 3편 : 옛 추억이 가득한 득량역 추억의거리

옛 7080 추억이 묻어 있는 테마거리 "득량역 추억의 거리" 📍 전남 보성군 득량면 오봉리 909-35 #사진 #포토존 #7080 추억의 거리 구경 주차는 골목 갓길에 대셔야 해요 :) 지역마다 옛 추억의 향기를

loooun.tistory.com

반응형